가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복귀유저입니다. 가나 본캐로 어떤 편인가요?

이스탠
댓글: 2 개
조회: 1234
2026-06-24 15:41:28
아직 비교적 신캐라 그래도 상위권은 오래 유지할만한가요?
그리고, 캐릭의 근본적인 구조는 어떤가요? 보통 구조가 구린 애들은 결국 밸패 영향을 너무 많이 받아서..
그리고 업화랑 드드 중 고민인데.. 뭐가 더 재밌나요? 둘이 성능은 크게 차이나지 않는 거로 보여서 재미나 쾌적함 등으로 따져야 될 것 같아서요.. 아닌가..? 업화가 그냥 무조건 쎈가요 아직도?

Lv6 이스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