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업화 as없이 딜체급 최상위권 영원하다면 만족함?

명창김길남
댓글: 6 개
조회: 1685
2025-12-12 08:16:59
걱정하는게 다들 나중에 패싱당하거나 너프맞으면 구조도 ㅈ병신같은게 딜체급도 ㅂ신되서 ㅂ신 캐릭되부렀네 

이거아님?

그럼 구조개선 선후딜 이딴거 다필요없이 딜체급 최상위권 쭉 이어나간다면 

아 얘는 그냥 이런직업이라 쎄구나 하고 납득할거임?

다른직업들도 그냥 쟤는 그럴만해 하고 납득한다고봄?


Lv6 명창김길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