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지금 로어가 약해보이는건

쉑쉑버거갓
조회: 1478
추천: 1
2025-12-12 13:11:26
7년동안 고일대로 고인 각 직업 고인물중에
그 직업에 인생걸린 새끼들이 발작하는걸
억제해줄 직각일 뿐이다.

이제 다음주에 짜잔 딸깍 패치 해주고
3달동안 밸런스로 악을 질러도 다 무시해주고
3월까지 '내부 데이터' 쌓는다고 고봉밥 쌓으면

짜잔. 로악귀들은 지들 직업 게시판으로 돌아감
그동안 우리 할 행동은

1단눕는다
2 '신캐인데 후속조치가 느리다' 여론 형성 뿐임.


ㅇㅇ

Lv76 쉑쉑버거갓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