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소서리스도 출시했을때 불쾌감이 심했었나?

kyuyahero
댓글: 6 개
조회: 1365
2025-12-12 15:10:26
업화의 계승자 같은 경우
조작감 타격감이 별로니까 묵직한게 불쾌함으로 다가옴.

주력기 사이사이에 일반 스킬을 섞어야 되기때문에
조작감이 좋게 나왔어야 된다고 생각하는데..

레이드를 하면서 느낀점이 스킬 선후딜때문인지 발현스킬 쓴 뒤 일반스킬을 썼을때
선후딜이 너무 길어서 내가 받는 피드백이 아쉬움
선입력이 되어있어서 스킬이야 나가겠지만 
아직도 발현스킬이 모션이 종료가 안되니까
여기서 오는 답답함이 심함..

Lv41 kyuyahero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