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은사막 3줄요약 [45]
- FCO 현질 방송 BJ왈 [129]
- 검은사막 최악의 연회다 진짜 진심으로 [13]
- 걸그룹 오늘자 ITZY 유나 인스타 [1]
- 나혼렙 오늘 로또운을 뽑기로 써버렸네요 [1]
- 명조 세계관 소개 | 변정
1편 : http://www.inven.co.kr/board/lovelive/3897/695606
2편 : http://www.inven.co.kr/board/lovelive/3897/695609
3편 : http://www.inven.co.kr/board/lovelive/3897/695613
===============
11. SP 특기
- 라이브 편성 시 중앙에 위치한 3명이 SP 특기의 대상이 됨
- 이 3명의 조합에 따라 라이브 연출이나 효과 시간 등이 바뀜
- 말풍선 버튼을 누르면 SP 특기의 효과를 확인할 수 있음
- 스페셜 타임은 SP 특기를 발동시킨 직후에 일정 시간 동안 발생함
- 스페셜 타임에는 볼티지 획득량이 증가하고, 특기 효과가 상승함
12. 라이브 악곡의 속성
- 악곡의 속성과 같은 속성의 스쿨 아이돌은 파라미터와 획득하는 볼티지가 증가함
13. 어필 찬스(AC)
- 라이브 중에 START라 표시된 노트가 등장한다!
- 이 노트를 처리하면 어필 찬스(AC)에 돌입한다
- AC에는 미션이 존재하며, FINISH 노트 이전까지 클리어해야 한다
- AC 미션을 달성하면 보너스 타임에 들어간다
- 보너스 타임에는 별 모양 노트가 등장하며, 획득 볼티지가 더욱 증가한다
- 또한, 보너스 타임에는 스테미나가 떨어지지 않는다
- 하지만 AC 미션에 실패하면 스테미나가 크게 감소한다
14. 작전 행동 순서
- 노트를 처리함으로써 스쿨 아이돌이 ‘어필’할 수 있음
- 작전 편성 시 가장 왼쪽에 있는 스쿨 아이돌부터 차례대로 어필함
================
라이브 성공과 실패를 가르는 가장 중요한 기믹은 AC 퀘스트라고 봅니다
일단 죽기 싫으면 AC는 무조건 다 깬다는 마음가짐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우선 스토리 같은 경우엔 대부분이 '볼티지 XX점 이상 기록하기'인 것 같네요
하지만 항상 그렇진 않은데, 예를 들어 3장 9화(점핑 하트) 같은 경우엔 AP 퀘스트 4개 중 첫 2개가 'SP 특기로 12000점 이상 내기'이기 때문에 SP 특기 정보 확인하셔서 12000점 이상 안 되시면 카드 스펙부터 올리고 오셔야 합니다
이런 부분에서 스쿠스타는 확실히 언어장벽이 많이 높은 게임인 것 같습니다
Re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