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일쿠페스 계정 나눔합니다.

아이콘 미나미코토리
댓글: 8 개
조회: 1503
추천: 3
2019-11-15 23:28:00
스쿠스타의 등장으로, 소위 말하는 "쌍쿠러"생활을 유지하는 것이 시간적으로 어려워졌습니다.
한달 전쯤부터 어느새 일쿠 계정을 방치해놓게 되더군요
그래서, 작년 5월부터 간간이 키워왔던 일쿠페스 계정을 나눔하려고 합니다.
(차후에 스쿠스타 글로벌 서버가 등장하면 제 일쿠스타 계정 역시 나눔하고 글쿠페스,글쿠스타에 전념하려 합니다.)


제 일쿠페스 계정에 대해 간단히 말씀을 드리면,
260랭크, 덱파워는 금씰컷 왔다갔다 합니다 (9000위~13000위 내외)
UR씰 16장, 카스톤 112개 있습니다. 또한 4달전쯤 진행했던 이벤트로 인해 LP 회복 아이템을 대량 보유중입니다.
제 스쿠스타 계정과 연동한 적이 있으며, 획득한 UR확정 티켓 1장은 사용하지 않고 보관 중입니다. 
다른 스쿠스타 계정과 재연동시 이 계정에서 아직 얻지 못한 연동과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즉 이 계정 수령 후 본인의 스쿠스타 계정과 연동하신 후 300랭을 찍으면 300랭 보상을 스쿠스타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레벨이나 덱 파워가 그렇게 강한 계정은 아니지만, 애정을 가지고 아쿠아 1~2학년 위주로 키워왔고 수집난이도가 높은 카드가 많이 있습니다. 또한 UR씰도 많고 서포터도 어느정도 보유중이라 성장포텐도 높습니다. 그래서 이 계정을 적어도 방치해놓지 않으실 수 있는 분들께서 신청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희망사항으로는 일쿠페스 계정이 따로 없으신 분께 드리고 싶네요

나눔 희망하시는 분께서는 이번주 주말까지 댓글을 남겨주시면, 월요일 자정 이후에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뽑겠습니다. 당첨자분께는 이 계정과 연동된 스쿠페스ID와 비밀번호를 쪽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수령 이후 연동해제시키고 본인의 스쿠페스 ID와 연동하시면 되겠습니다.

고수 인벤러

Lv78 미나미코토리

럽벤 대표 라이퍼입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