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쿠페스] 제 20회 메들리 페스티벌 개최 안내.

아이콘 새하얀구름
조회: 1246
2019-05-04 20:09:32

5/5(일) PM 04:00 부터 5/15(수) PM 02:59까지 이벤트「제 20 회 메들리 페스티벌을 개최합니다. 

호노카가 테스트에서 핀치! 이대로는 μ's가 활동 정지?!
 
코토리나 우미도 바빠서 공부를 가르치는 사람이 없는 가운데 도움의 손길을 내밀 여신의 모습이 ...! 
어떤 스토리가 펼쳐질지 꼭 이벤트에 참여하여 확인 해주세요♪
※ 또한 이번에는 일부 기능의 조정·수정을 실시하겠습니다.
※ 특정 조건에서 이벤트 pt를 많이 획득 할 수 있도록 균형 조정 및 어시스트 출현 연출을 변경 합니다.
※ 메들리 미션 보상 준비와 골드를 소비하여 부여하는 어레인지의 효과를 중복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
※ 자세한 내용은 각 항목을 참조하십시오.

[기간] 5/5(일) PM 04:00 부터 5/15(수) PM 02:59까지
[이벤트 개요] 최대 3곡의 과제곡을 연속 플레이하여 "메들리 페스티벌"을 성공 시키자!
"메들리 미션"은 조건을 달성 하는 미션 Lv을 올릴수록 보상이 화려해집니다! 

※ 특정 상황에서 마지막으로 플레이한 "메들리 페스티벌"보다 이벤트 pt를 많이 획득 할 수 있도록 밸런스 조정을 실시했습니다. 

[게임의 흐름]
 ① 놀고 곡수를 선택하자! 플레이하고 싶은 곡 번호를 선택하면 과제곡이 발표됩니다. 그 악곡마다 도전하고 싶다 난이도를 선택하고 '페스티벌'을 시작하자!

[이벤트 참여 방법]
① 플레이할 곡수를 선택하자! 
플레이하고 싶은 곡수를 선택하면 과제곡이 발표됩니다. 
그 악곡마다 도전하고 싶은 난이도를 선택하고「페스티벌」을 시작해봅시다.
이 떄, "G" 를 사용하여 "서포트"기능을 이용하면, 플레이에 유리한 효과를 라이브 중에 발동 할 수 있습니다. 
※ 2곡 이상 플레이시 난이도 선택시 표시되는「퍼지 어시스트」를 ON함으로써,
악곡 사이에 자동으로 일시 정지가 가능합니다. 이후에 화면을 터치하면 다음 라이브가 시작됩니다
※ 또한「퍼지 어시스트」동안 게임을 강제 종료 했을 경우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퍼지 어시스트시의 연출을 마지막 메들리 페스티벌에서 변경했습니다. 

또한 페스티벌 도중 게임 시작시 친구의 멤버가 응원해주러 오기도 하며, 응원에 따라 다양한 효과가 발생합니다. 
※ 1회 페스티벌에서 발동 한 동일한 효과의 응원은 중복 발생하지 않습니다 

② 곡을 연주하고「메들리 미션」에 도전! 선택한 곡을 연속으로 플레이하는「메들리 미션」에 도전합시다. 
2곡 이상을 선택한 경우 각 악곡의 콤보 수와 체력은 다음 악곡에 인계되지 않습니다. 
각 악곡으로 달성 한 최대 콤보 수는 "TOTAL COMBO" 로 합산됩니다. 메들리 미션의 달성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콤보 순위 
"TOTAL COMBO"의 수에 따라 이루어진다 

점수 순위 
각 악곡으로 달성 한 SCORE의 합계에 따라 달성됩니다 

· 탭 평가 
각 악곡으로 달성 한 탭 평가 수 (예 : PERFECT 수 )의 합계에 따라 달성됩니다 

※ 실패하면 클리어 이후 보상을 획득 할 수 없습니다.
또한「메들리 미션」의 도전 기회 횟수가 감소하고, 획득 가능한「이벤트 pt」가 감소합니다 
(보상을 획득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 선택한 난이도에 따라 소비 LP와 클리어 후 보상이 변동 됩니다 
※ 본 이벤트는 라이브 설정에서 특기를 OFF로 설정한 경우 특기가 발동하지 않으므로주의하십시오 

③「앵콜 타임」에 도전!
선택한 곡에 따른 과제곡의 플레이가 끝나면 추가로 1곡을 플레이 할 수있는「앵콜 타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앵콜 타임」의 과제곡을 플레이하는 것으로,
「메들리 미션」달성에 필요한 총 SCORE와 TOTAL COMBO 탭 평가를 더욱 늘려 유리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앵콜 타임」과제곡을 플레이하지 않거나 라이브 실패를 한 경우에도 획득 한 보상은 손실되지 않습니다 
※「앵콜 타임」에서 획득 한 SCORE는 스페셜 BOX 게이지 가산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또한 SCORE 랭킹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④ 보상을 찾아라! 
페스티벌을 성공 시키면 난이도와 곡 수에 따라 결정되는「이벤트 pt」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pt」는 SCORE 와 콤보 수, G 의한 어레인지 나 응원의 효과로 보너스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pt」의 누계에 따라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페스티벌에서는 「금·은·동」의 3 종류의 보상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난이도가 높은 페스티벌을 성공 시키면 금·은 보상을 적립 할 수 있게됩니다. 

또한 메들리 미션을 클리어하면 보상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보상 획득 조건]을 참조하십시오 

※ 5/15 (수) PM 02:59 이후에 라이브가 완료되면 이벤트 pt는 획득 할 수 없습니다. 
또한 라이브 종료시 점검에 들어가면 EXP, G, 부원도 획득 할 수 없습니다.
종료 직전의 라이브는 주의 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달성 보상] 
SR 토죠 노조미 [어머니의 날 편] 
SSR 토리이 아유미 
슈가 큐브 [LP50] 
R 미야마 사토코 [선생님] 
R 야마우치 나나코 [선생님] 
이벤트 스토리 
다른 

[누적 pt 랭킹 보상] 
SR 코우사카 호노카 [어머니의 날 편] 
SSR 하세쿠라 카사네
기타 

[SCORE 랭킹 보상] 
SS 씰 
S 씰
R 씰 

[메들리 미션 보상] 
러브카스톤 
기타

※「SR 토죠 노조미 [어머니의 날 편]」과「SR 코우사카 호노카[어머니의 날 편]」은 선행 전달 입니다. 
(5월 하순 경에 μ's의 특별 권유나 "SR·UR 권유 ~μ's~" 및 "SR 이상 확정 권유 ~μ's~" 및
"SR 이상 확정 3연속 권유 ~μ's~"에 추가 예정입니다)
※ 서포트 부원은 편성에 추가하고 각성 할 수 없지만, 연습에서 힘을 발휘합니다.

※ 이벤트로 선행 전달되는 SR은 각종 권유로 획득 할 수 있는 확률은 일반 SR보다 낮습니다. 
※ 「SSR 토리이 아유미」「SSR 하세쿠라 카사네」는 선행 전달입니다. 
(5월 하순 경에 일반 학생 모집에 추가 예정입니다) 

※ 「선생님」카드 나 「특기 업 서포트 카드」는 편성에 추가하고 각성 할 수 없지만, 연습에서 힘을 발휘합니다. 
※ 보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의「보상에 대한 자세한 안내」페이지 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이벤트에서 획득 가능한 SSR 부원은 전부 연습대상으로 사용한 경우 씰을 획득 할 수 없습니다. 

※ 본 이벤트에서 획득 가능한 SSR 부원의 매개 변수 및 특기 등은 권유로 획득 가능한 동일 레어 부원과 다릅니다.
이벤트 종료시 R부원과 동일한 종합력으로 변환됩니다.
 
※ 본 이벤트에서 획득 가능한 SSR 부원은 추후 일반 학생 모집에 추가 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에 알려 드리겠습니다.



[보상 획득 조건]
·달성 보상 
이벤트 pt의 총 획득 수에 따라 순차적으로 배포 

·누계 pt 랭킹 보상 
기간 동안의 누계 이벤트 pt 획득 랭킹 순위에 따라 배포 

·SCORE 랭킹 보상 
기간 동안 이벤트에서 플레이 한 모든 악곡을 대상으로 한 「SCORE 랭킹」의 순위에 따라 배포 

SCORE 랭킹 페이지 는 상위 10명의 최고 점수를 획득했을 때의 유닛이나 악곡을 볼 수 있습니다!
이를 참고하여 상위 랭킹을 목표로 합시다! 

또한 친구 랭킹 페이지에서도 친구의 유닛이나 악곡을 볼 수 있습니다!
이를 참고하여 상위 랭킹을 목표로 합시다! 

※ 랭킹 보상을 획득 할 수있는 인원수는 지난번 이벤트「제 10회 사이좋은 매치」와 동일하며 변경은 없습니다. 
※ 랭킹 보상 보상의 배포는 이벤트 종료 후입니다. 
※ 앵콜 타임에 플레이 한 악곡은 SCORE 랭킹 집계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메들리 미션 보상 
출현하는 메들리 미션을 달성하여 획득 
※ 처음 달성하는 Lv 임무는「첫 보상을 두 번째 이후부터는「일반 보상」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 「서포트」를 보상으로 획득하면 다음 라이브에 해당 서포트가 적용됩니다.
이 경우 다음의 라이브에서 해당 서포트를 G를 소비하여 적용 할 수 없습니다.


[이벤트 스토리 정보] 
이벤트 개최 기간 동안 이벤트 TOP으로 이동하면 프롤로그를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이야기는 달성 보상 조건을 충족해야만 볼 수 있습니다. 
스토리 5화까지는 획득 할 수 있지만, 에필로그는 이벤트 기간 종료 후 로그인하면 볼 수 있습니다. 

※ 해방 된 이벤트 스토리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의 "스토리" 버튼이나 μ's 모드의 "기타 스토리"에서 볼 수 있습니다. 
※ 이벤트 개최 기간 (5/15(수) PM 02:59)이 지나면 프롤로그를 획득 할 수 없습니다. 
※ 스토리를 5화까지 획득하지 않아도 프롤로그를 획득하는 경우에는 에필로그를 볼 수 있습니다. 
※ 본 이벤트의 스토리를 획득하고 5/15(수) PM 04:00부터 5/20(월) PM 02:59까지 로그인하지 않으면 에필로그를 획득 할 수 없습니다.
※ 상기 기간 중에 획득 할 수 없었던 스토리는 다음달 말 업데이트 후(6/30 (일) PM 04:00 예정)에 "이벤트 스토리 공개 키"를 사용하여 획득 할 수 있습니다.

[과제곡 정보] 
메들리 축제의 과제곡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1회 플레이시마다 랜덤으로 결정됩니다 
플레이 곡수가 2곡 이상인 경우에는 과제곡은 모두 같은 특성이 적용됩니다 
· 2곡 이상 플레이 하는 경우에는 과제곡은 중복되지 않습니다 
· 과제곡의 대상 악곡은 스마일, 퓨어, 쿨 속성마다 EASY에서 EXPERT까지 모든 난이도에서 8곡씩 입니다 

어떤 노래가 전달되는지 기대하고 있어 주세요!

인벤러

Lv86 새하얀구름

마루야마 아야는 진리입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