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이전 및 서비스 관련 안내】
■ 글로벌 버전으로의 데이터 이전 기간에 관하여
8월10일 이후, 약 3개월 동안 데이터 이전을 진행하실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해당 기간 이후에는 NHN Ent 운영 버전의 데이터는 이전이 불가능해집니다.
또한, 8월10일 버전 업데이트 이후 앱을 실행했을 때 안내되는 이용규약과
개인정보 보호방침에 동의가 필요한 점, 미리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KLab 운영 문의 접수 및 안내 실시
KLab에서 팬 여러분의 문의에 대한 대응을 개시합니다.
운영 이관 이후에 대한 문의는 아래 메일 주소로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문의 접수 이메일 주소]
info-schoolfesta-kr@klab.com
※ NHN엔터테인먼트 운영 버전의 이용에 대한 문의, 데이터 이전, 환불 관련 내용은 대응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공지사항」에 관하여
8월10일 업데이트 이후,게임 내의 공지는 과거의 내용을 포함, 글로벌 버전의 공지로 교체됩니다.
■ 프로필 ID의 변경
8월10일 이후, 한국어 버전의 프로필 ID는 변경됩니다. 새로운 친구들을 신청/추가하실 때 주의해주세요.
■ NHN Ent 운영 버전에서 실시하지 못한 이벤트에 관하여
글로벌 버전과의 일정 차이로, 한국 팬 여러분들께서
즐기지 못한 이벤트에 대해, 해당 이벤트의 보상으로 등장하는
부원(SR등급/N등급)을 모집할 수 있는 특별 보조 티켓을 배포할 예정입니다.
※ 특별 보조 티켓의 배포는 9월 하순 이후 지급할 예정입니다.
기다리시게 하여 죄송합니다. 팬 여러분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