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패턴*
a. 1층의 몬스터를 텔레포트를 이용하여 자신을 인식시킨다.
b. 2층에서 사냥하면서 1층의 몬스터가 모일 시간을 준다.
여기서 중요 - 적어도 한 번은 맵 x축 가운데쯤을 밟아줘야 1층 몬스터 전부가 모인다.
즉, 1층 맨 오른쪽에 있던 몹은 2층 맨 왼쪽에 있는 캐릭터를 시야가 부족해서 인식 못함.
모든 몬스터가 2층의 캐릭터를 인식하여 모이려면 맵 가운데쯤에서 1층을 모아주는게 좋음.
c. 2층 사냥 도중 1층 몬스터가 맵 가운데에 어느정도 모였다 싶으면 제네시스.
포인트 - 얼마나 제네시스를 많이 맞히느냐가 아랫층 엔젤레이의 횟수 및 시간을 결정짓는다.
d. 마저 2층 마무리 해준 후에 1층에 내려가서 엔젤레이 샤워를 퍼부어준다.
e. 3층과 4층도 마찬가지의 방법으로 정리, 그 후 1/2 3/4 반복반복.
이 사냥법은
패치로 쿨타임이 생겼지만 강한 데미지를 가진 제네시스의 효율과
다수공격기가 됬지만 사거리가 극도로 짧아서 평소에는 제 효율을 못 내는 엔젤레이의 효율을
극대화하는 데 그 의미가 있습니다....만
큐브로 올원킬만들고 쓸고다니는거보다는 느립니다......
그래도 같은조건이면 무턱대고 사냥하는거보다는 훨씬 효율적입니다.
교훈 : 템이 후달리면 꽁수가 늘어난다.
다른 시간의신전맵도 이 사냥법을 응용하여 다양한 패턴을 만들 수 있습니다
1->2층, 3->4층 올라갈 때 삽질하는건 반디캠 랙때문입니다....
덧)_몬스터가 전방에만 있으면 바하+엔레가 바하+빅뱅보다 "아주 미세하게" 더 좋긴 합니다만......
엔레 대신 빅뱅을 쓰는경우는 빅뱅의 범위때문입니다. (앞뒤로 둘러쌓여있을 경우.)
엔레/빅뱅은 서로 상호보완적으로 사용하는 것이지, 하나는 버리고 하나만 쓸 것은 아닙니다.
(실제로 빅뱅이 사라지면 딜레이 엄청난 샤레를 이용해야하는데....으, 끔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