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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워진 해적계열의 스킬을 확인해보자

아이콘 Nath
댓글: 1 개
조회: 2235
2010-07-02 17:48:34
     ■ 바이퍼       ■ 캡틴       ■ 스트라이커






■ 바이퍼


HP 증가량 향상 스킬이 삭제되고 대체 스킬로 HP 증가가 추가되었습니다.
기존 HP 증가량 향상의 경우 늦게 마스터할수록 MaxHP에서 손해를 보게 되었지만
HP 증가의 경우 마스터 시점에 관계없이 모두 동일한 MaxHP를 갖도록 조정되었습니다.


럭키 다이스라는 흥미로운 스킬이 추가되었는데 확률에 따른 랜덤 성격을 가진 스킬이어서
개인 취향과 버프의 내용에 따라 선호도가 나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새로 생긴 스킬

스킬명효과구분
크리티컬 펀치크리티컬 확률과 크리티컬 최소 피해량을 증가시킨다. 마스터 레벨까지 투자하는 것을 추천한다.2차
HP 증가마스터 레벨이 10으로 낮아서 투자해볼만 하다.2차
럭키 다이스투자 포인트 대비 효율이 높지 않을 것으로 예상됨. 비추천.3차
카운터 어택마스터 레벨이 10으로 낮아서 투자한 스킬 포인트에 비해 활용도가 괜찮을 것으로 예상된다. 추천!4차



◆ 바뀐 스킬

스킬명효과구분
에너지 차지마스터 레벨 감소 (40 → 20)3차



◆ 없어진 스킬

스킬명효과구분
HP 증가량 향상마스터할 경우 MaxHP LevelUP시 30, AP 부여시 20 추가 향상2차






■ 캡틴


럭키 다이스라는 흥미로운 스킬이 추가되었는데 확률에 따른 랜덤 성격을 가진 스킬이어서
개인 취향과 버프의 내용에 따라 선호도가 나뉠 것으로 예상됩니다.


3차 스킬 3종의 마스터 레벨이 10씩 감소하면서 여유 SP를 다른 스킬에 재투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SP 부족으로 인해 외면받아왔던 스킬들의 가치가 재조명될 계기가 될 수도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 새로 생긴 스킬

스킬명효과구분
크리티컬 샷크리티컬 확률과 크리티컬 최소 피해량을 증가시킨다. 마스터 레벨까지 투자하는 것을 추천한다.2차
럭키 다이스투자 포인트 대비 효율이 높지 않을 것으로 예상됨. 비추천.3차
카운터 어택마스터 레벨이 10으로 낮아서 투자한 스킬 포인트에 비해 활용도가 괜찮을 것으로 예상된다. 추천!4차



◆ 바뀐 스킬

스킬명효과구분
파이어 버너마스터 레벨 감소 (30 → 20)3차
쿨링 이펙트마스터 레벨 감소 (30 → 20)3차
호밍마스터 레벨 감소 (30 → 20)3차






■ 스트라이커


HP 증가량 향상 스킬이 삭제되고 대체 스킬로 HP 증가가 추가되었습니다.
기존 HP 증가량 향상의 경우 늦게 마스터할수록 MaxHP에서 손해를 보게 되었지만
HP 증가의 경우 마스터 시점에 관계없이 모두 동일한 MaxHP를 갖도록 조정되었습니다.


라이트닝과 크리티컬 펀치의 마스터 레벨이 감소하면서 보다 자유로운 SP 투자가 가능해졌습니다.


◆ 새로 생긴 스킬

스킬명효과구분
HP 증가마스터 레벨이 10으로 낮아서 투자해볼만 하다.2차



◆ 바뀐 스킬

스킬명효과구분
라이트닝마스터 레벨 감소 (20 → 10)1차
크리티컬 펀치마스터 레벨 감소 (20 → 10)3차



◆ 없어진 스킬

스킬명효과구분
HP 증가량 향상마스터할 경우 MaxHP LevelUP시 30, AP 부여시 20 추가 향상2차

Lv61 Nat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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