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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어로] 히어로 180초 주기에 대한 메린이 생각

방시리
댓글: 1 개
조회: 552
추천: 1
2022-01-14 11:49:33
안녕하세요.  이번에 유니온 3000을 찍은 메린이 225히어로입니다.
히어로 게시글들을 보며 저가 생각한 180초 주기에 대해 적어볼께요

이거에 대해 말하기 앞서 히어로의 극딜 주기는 왜4분인가??에 대해 제 생각을 적어봅니다
가장 큰 이유는 기형적인 사냥방식입니다.
히어로의 레블은 x축과 y축이 무척이나 쫍고 낮습니다.
그래서 유저분들은 불편한 사냥능력을 개선하고자
소오버 발할라 소오버 인팅순으로 쓰면서 사냥을 했습니다.
그러다 보니 자연적으로 히어로의 우선순위는 스킬의 지속시간증가였습니다.  그로인해 필연적으로 쿨타임또한 늘어난걸로 보입니다.
하지만 이제는 강레블이 상시로 적용된 만큼 지속시간증가는 더이상 우선순위가 아니게 됬습니다.

그러므로 지속시간과 쿨타임의 낮추는 형식으로 가야합니다.
인스팅트 쿨타임 240초 지속시간 30초 > 쿨타임 180초 지속시간 20초
소오버 쿨타임 120초 지속시간 75초 > 쿨타임 90초 지속시간 60초
발할라 쿨타임 150초 지속시간 30초 > 쿨타임 90초 지속시간 20초

지속시간이 줄어든 만큼 데미지 총량의 비율도 바꿔야합니다
인스팅트
440%로 6번 공격을 하고 3회 발동 (7920%) > 430%로 8번공격을 하고 3회 발동 (10320%)
소오버
일반 상태 680% 인레이징 770% > 일반 상태 880% 인레이징 1000%
고정 상태 620% 인레이징 675% > 고정 상태 810% 인레이징880%
발할라
기존 테섭처럼 레이징 블로우로 공격시 500%로 4번공격

줄어든 지속시간에 비례해서 적었습니다.

결론은 180초 ‘해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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