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극딜 : 현 메타에 맞는 극딜방식과 보조스킬 개선 요구.
- 극딜주기 개선(240초 -> 180초)
- 쿨감을 감안하여 발할라와 소오버 쿨타임 개선
- 발할라와 인스팅트 지속시간을 같도록 개선
- 극딜압축
2.짧극딜 : 처음 의도대로 데스폴트를 순수무적기로 활용을 도모함과
동시에 일루전 효용성 증가.
- 데스폴트 최종댐 증가옵션을 소드 일루전으로 이관 후
일루전 쿨 30초 -> 20초로 변경
3.인사이징 : 보스에서 안정적인 디버프기 운용에 용이하게 하고
다시 사냥기로써 역할을 수행할수 있도록하기 위함.
- 후딜 본섭과 동일하게 변경
- 쿨삭제후 딜 너프 -> 딜 너프시킨 만큼 일몹댐 증가
4.플래시 슬래시 : 효용성을 높이고 사냥에서 사기성을 없앰.
- 단일몹 타격으로 변경 후 쿨삭제
- 노쿨이 문제라면 패파 트랜지션처럼 스택형으로 변경
5.크리확률
- 발할라/소오버 등 조건부 크확 -> 수치 너프후 상시 크확
6.이펙트
- 콤보어택 -> 콤보문양 기존모양으로 롤백
- 강레블 -> 뒷부분 반달모양으로 칼 돌리는 이펙트 삭제,
손잡이가 더 명확하게 보이게 개선
- 인레이지 -> on/off상태 가시성 확보
- off 이펙트 추가
- on상태일시 레블 색상강화나 주변이펙트 변화 등등
- 소오버 -> 이펙트 최신화
7.소오버 : 사냥에서 고정상태일때 효용성 추가.
- 인레이지 on상태 : 현상태 유지
- 인레이지 off상태 : 고정상태일때 캐릭터와 일정거리 이상 떨어져도
고정유지
8.블리츠실드 : 사냥시 편의성 개선과 샤우트 개편으로인한 전방위형
준광역기 부재를 보강하기 위함. (on/off 추가)
- 블리츠실드 on : 스킬 사용시 보호막 생성없이 즉발형으로 터지게
개선
- 블리츠실드 off : 현상태 유지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이미 개발자 코멘트로 최종뎀 상승효과로 인한 여러 상황에서의
딜링량을 발할라로 완전히 대체할 수는 없다는 문구는 확인하였지만,
발할라의 낮은 점유율과 상당수 유저들의 발할라를 통한 대체 요구도
많은만큼 ‘데스폴트 최종뎀 상승효과를 발할라 버프를 통해 대체’
하는 방향도 고려해주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