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히어로] 히어로 개선안 부제: 창섭이형 봐라

Y젠르y
댓글: 3 개
조회: 924
추천: 12
2022-01-19 15:21:56
1. 콤보 데스폴트 최종댐 증가옵션을 소드 일루전으로 이관 후
    일루전 쿨 30초 -> 20초로 변경
      의견:  히어로의 특성은 쉬운조작 인데 무적기에 리스크랍시고 최종뎀 증가 효과를 넣으셨는데요.
                  이 최종뎀 증가 효과를 소드 일루전에 옮겨주세요. 
                   무적기를 무적기로만 써야지 딜링용으로 써야할 상황이 왜 오는거죠?
                  이 최종데미지 증가 효과는 '딜링기'인 소드 일루전에 옮기는게 맞습니다
                  

2..인사이징 : 다시 사냥기로써 역할을 수행할수 있도록하기 위함.
  - 후딜 본섭과 동일하게 변경
  - 쿨삭제후 딜 너프 -> 딜 너프시킨 만큼 일몹댐 증가
     의견: 지금 인사이징이 테스트서버 패치내역으로 본섭에 넘어온다면
               인사이징이 보스몹에 못맞출시 리스크가 커집니다. 
                 사냥에서도 사냥빌드가 꼬이고 더군다나 수로에서도 영향이 있습니다.
                강레블보다 쌘 문제면 인사이징을 딜너프 하고 너프시킨 만큼 일몹댐 주시면 됩니다
3.크리확률
  - 발할라/소오버 등 조건부 크확 -> 수치 너프후 상시 크확
   의견: 히어로는 크리확률이 전직업중 최하 수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크리확률을 유니온이나 어빌리티에서 끌어야하는데 이게 쉽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발할라나 소오버에 붙어있는 크확을 깎더라도 패시브로 크확이 필요합니다.
   
4.이펙트
  - 강레블 -> 뒷부분 반달모양으로 칼 돌리는 이펙트 삭제,
                    손잡이가 더 명확하게 보이게 개선
  - 인레이지 -> on/off상태 가시성 확보
                      - off 이펙트 추가
                      - on상태일시 레블 색상강화나 주변이펙트 변화 등등
  - 소오버 -> 이펙트 개선
5. 강레블 범위너프 롤백
     이건 말할 필요도 없죠
6. 인팅 지속시간 15초로 감소 쿨타임 120초로 감소
     의견:.바인드를 25렙기준으로 120초를 주셨습니다..
                근데 문제는 저번에 발할라를 지속시간을 줄이고 쿨타임을 줄이셨잖아요. 
               왜 인팅은 240초죠? 이건 앞뒤가 맞지 않아요. 그리고 소오버도 120초 입니다.
               그러므로 인팅은 지속시간을 15초로 감소 시키고 쿨타임을 120초로 해야 합니다


     
     

Lv13 Y젠르y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