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히어로] 다들 어떻게 예상하시나요? + 1/24일자 건의사항 포함

아이콘 연우시윤
댓글: 11 개
조회: 1083
2022-01-24 11:26:20




 






본인 1/27일 밸패 예상 적어보겠습니다.
18~27일까지 스킬 이펙트 같은 그래픽 작업은 사람을 갈아 넣어도 겨우 해낼 정도라고 보고
이들의 인원수 대비 업무 추진 및 수행능력을 볼 때 수치조정이나 스킬 미구현 적용에 힘쓰는 것만으로도 
부족한 시간이라고 봅니다.

그래서 과소평가해서 생각해보겠습니다.
기술이 부족한게 아닌 판단력이 부족한 이들의 능력을 비추어볼 때  
이 정도는 능력안에서 해결할 만 하다 싶은 정도만 예상해보겠습니다.


+단순히 제 주관적인 예상에 불과합니다. 모쪼록 혼동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발할라는 레블 1회당 3회 검격 발생으로 발동조건 걸고 뎀퍼 지금보다 약간 상향해서 낼 것 같습니다.

이미 발할라는 발동조건 자체가 툴팁에 설명도 제대로 되어 있지 않아 미구현이라고 보기때문에 
1회당 3회 검격 발생으로 낸다면 현재 뎀퍼 상향없어도 쓸만해집니다.( 풀코강 기준 535%*3*2.2 = 3531%)

-데폴 최종뎀은 그대로 갈 것 같습니다. 

7일만에 일루전에 옮겨주든 발할라를 급상향하든 극적인 전개를 보여주기엔 아마 귀찮을 겁니다. 

-인사이징은 재사용 대기시간을 롤백해주고 뎀지를 20~40% 낮추지 않을까 합니다. 

인사이징은 본섭도 같은 퍼뎀이었습니다. 대신 콤보 소모 1개라는 패널티가 있었는데 
콤보 소모 1개씩과 재사용 대기시간 8초라는 거래는 콤보 소모 1개의 가치를 너무 격상시키지 않았나 싶네요.
오라 블레이드와 플래시 슬래시에 대한 과도한 사냥성능을 예상해서 재사용 대기시간을 추가한 것 같은데 
오라블레이드와 플래시 슬래시 둘다 너프한 상태에선 재사용대기시간은 사냥에서 과도한 패널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다시 롤백 해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이펙트 변화는 거의 없고 스킬아이콘만 색깔 변경만 해줄 것 같네요. 

-레이징블로우는 범위 재수정해서 1차테섭때로 롤백 해주는건 어렵지 않을 것 같습니다. 

저희 반응을 간 본 것은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지금 범위도 오류니 이정도는 해줄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극딜주기는 그냥 이대로 못 박을 것 같네요 

3주동안 개발진,운영진의 아집 잘 엿봤습니다. ㅎㅎ

-플래시슬래시는 4초의 재사용대기시간을 그대로 가져갈 것 같습니다.

애초에 제한 없이 사용하기엔 기동성이 워낙 뛰어난데 뎀지도 좋아서 너프할 거라고 예상은 했는데요.
어떤 선생님 말씀대로 뎀지 없이 재사용대기시간을 삭제해 기동성만큼은 확보하는것도 굉장히 좋은
의견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