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의사항]
3분주기를 해야 하는 이유
- 3분주기 직업들과 보스 파티를 짜기 힘들다.
4분주기로서 3분주기 직업들을 동스펙 기준 딜 측면에서
압도하자니 버프를 몰아서 받아도 만족할 만한 딜에 도달하지 못해
상대적으로 고스펙을 준비하거나 지인찬스를 써야 한다.
- 고렙 유저들의 해방스킬인 파괴의 얄다바오트(30초지속 15%최종뎀, 90초 재사용 대기시간, 패시브 발동형)는
패시브형 발동스킬이다. 이로써 극딜 2,4분 주기의 캐릭터의 경우 맞춰서 극딜스킬을 쓸 수 없기에
불합리한 스킬 적용을 받는다.
1. 콤보 인스팅트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지속시간 15초 뎀퍼 기존 유지하며 압축화
(#1.5배 상승일 경우 기존 딜량과 동일하나 시뮬레이션 실험 결과 약간의 서버 렉 혜택을 받아 1.5배로 딜 압축하여 올 경우 이미
메용2의 시너지 효과가 꽤 큰 모양인지 최상위권 (DPM / 리레딜 / 40초 딜량)이 나옵니다. 실험 결과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시뮬레이션 실험해주신 분께 허락을 구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래서 뎀퍼를 기존과 유지 했을 경우엔
조금은 납득할 만한 수치가 나온다는 가정이 있습니다. 이것은 실험 후에 말씀드리겠습니다.)
2. 소드 오브 버닝 소울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지속시간 56초
3. 소드 일루전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및 콤보 데스폴트의 최종뎀 증가분 이전
4. 찬스어택 스킬의 기본 크리티컬 확률 15%~20% 추가
5. 강화형 레이징 블로우의 이펙트, 음향효과, 범위 개선
이펙트 : (#검을 한바퀴 돌리는게 아닌 전방 베기의 패턴으로 수정 요청 또는 리마스터 전 기존 강레블 디자인도 준수함)
범위 개선 : #전방 범위 400픽셀 변경
음향효과 : (#리마스터 전 강레블시 음향효과가 괜찮았습니다. 비슷한 음향으로 수정 요청)
#인레이지 발동시 강화형 레이징 블로우의 이펙트 구별 요청
6. 스킬 및 버프형 아이콘의 직관적 가시화 (특히 인레이지의 직관성 필요)
(#스킬 아이콘들이 모두 황색계열에 비슷한 디자인이라 구분이 매우 힘듬)
더 필요한 건의사항 있으신 선생님들께서는 댓글로 말씀해주세요.
그리고 이런 생각도 해봤습니다.
각 직업의 극딜 다양성을 고집하는 메이플 팀의 현 주소에서
납득할만한 2,4분주기를 강조 해줄 수 선택지는 무엇이 있을까?
-파괴의 얄다바오트 액티브화 및 모든 버프 스킬, 시드링의
재사용 대기시간 100초 120초 180초 240초 옵션 선택 추가
또는
파괴의 얄다바오트 액티브화 및 4분 주기 극딜 스킬의
지속시간 10~15초로 압축 및 지속시간 감소에 비례한 퍼뎀 상승
전자와 후자 중 저는 후자가 쉽다는 생각이 지배적입니다.
위 건의사항과 전자가 거추장스럽고 개발비용이 손해라고 생각이 든다면
후자로 당신들께서 원하는 방향성을 고집하고
유저와 운영진과의 긴장을 해소할 수도 있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