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3-4주뒤에 테섭패치가 있을 것 같습니다.
운영진이 공언한 지속적인 밸패 주기를 보니 1달로 측정되는데요
지금부터 계속 문의를 넣고 밀어 붙여도 6-8월 하반기 시그너스 리마스터에
윤곽을 드러낼 것 같습니다.
선생님들 같이 건의 및 1대1 문의, 공홈 토론게시판에 게시 부탁드리겠습니다.
이번에 패치하는걸 보니 순서에 따라 몇 개씩 직업별로 조정하네요.
제가 쓴 글로 의견을 모아주시면 감사드리겠지만
더 좋은 의견 있으시면 어떻게든 이 표어로 함께 부각시켜주세요
'히어로는 딜 구조의 개편이 절실하다'
[건의사항]
#추가적인 건의사항 있으시면 댓글에 남겨주세요#
3분주기를 해야 하는 이유
- 3분주기 직업들과 보스 파티를 짜기 힘들다.
4분주기로서 3분주기 직업들을 동스펙 기준 딜 측면에서
압도하자니 버프를 몰아서 받아도 만족할 만한 딜에 도달하지 못해
상대적으로 고스펙을 준비하거나 지인찬스를 써야 한다.
- 고렙 유저들의 해방스킬인 파괴의 얄다바오트(30초지속 15%최종뎀, 90초 재사용 대기시간, 패시브 발동형)는
패시브형 발동스킬이다. 이로써 극딜 2,4분 주기의 캐릭터의 경우 맞춰서 극딜스킬을 쓸 수 없기에
불합리한 스킬 적용을 받는다.
1. 콤보 인스팅트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지속시간 90초, <공간의상처> 36스택 퍼뎀 1.2배로 변경
및 스택 사용 완료 시 콤보 인스팅트 자동 종료
15초 지속시간 퍼뎀 1.5배 변경도 사실 바인드 10초가 끝나면 서버 렉(3초)을 받아 8초의 딜 누수가 생깁니다. 그래서 다른 선생님들의 새로운 의견을 모아
상기된 내용으로 건의하고자 합니다.
2. 발할라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기존 퍼뎀 및 지속시간 유지
3. 소드 오브 버닝 소울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지속시간 56초
4. 소드 일루전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및 콤보 데스폴트의 최종뎀 증가분 이전
5. 발할라의 크리티컬 확률 상승을 삭제하고 찬스어택 스킬의 기본 상시 크리티컬 확률 15%~20% 추가
6. 강화형 레이징 블로우의 이펙트, 음향효과, 범위 개선
이펙트 : #검을 한바퀴 돌리는게 아닌 전방 베기의 패턴으로 수정 요청 또는 리마스터 전 기존 강레블 디자인도 준수함
범위 개선 : #전방 범위 400픽셀 변경
음향효과 : #리마스터 전 강레블시 음향효과가 괜찮았습니다. 비슷한 음향으로 수정 요청
#인레이지 발동시 강화형 레이징 블로우의 이펙트 구별 요청
7. 스킬 및 버프형 아이콘의 직관적 가시화 (특히 인레이지의 직관성 필요)
(#스킬 아이콘들이 모두 황색계열에 비슷한 디자인이라 구분이 매우 힘듬)
[편의사항]
<모전 공통>
-어퍼차지 마이스터빌 맵에서 사용가능하도록 수정 요청
# DPM 실험결과는 3티어로 자리잡은 현 주소를 바탕으로 의미 없기에 지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