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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래스터] 콤비네이션 트레이닝 개선사항 리포트했습니다.

후니훈지
댓글: 1 개
조회: 1172
추천: 1
2022-04-14 18:08:05

1. 건의 내용

- 공중캔슬시 콤비네이션 트레이닝의 스택증가 부분 개선

2. 개선 내용

- 공중캔슬시의 콤비네이션 트레이닝 스택 증가를 적용시켜 편의성을 개선해 주신점은 감사히 생각합니다.

다만 블래스터의 주된 사냥은 


더블점프 - 쇼크웨이브펀치 - 더킹


으로, 공중에서 차지하는 동작 없이 더킹을 짧게 써서 쇼크웨이브 펀치의 후딜을 줄이는 용도로만 사용합니다.

직접 테스트해보니 이번 테스트서버 패치에서 적용된 '공중에서의 캔슬'이란 말 그래도 공중에서 매그팡, 차지된 더킹/스웨이를 이용해 연계동장을 이어나갈 때 콤비네이션 트레이닝 스택이 쌓이는 것을 의미하는 것 같은데,

문제는 공중에서의 매그팡 시 스택 증가는 본섭에서도 이미 적용중인 부분이며, 쇼크웨이브 펀치를 사용할 때 차지를 하는 것은 연계동작에 불필요한 피로감을 더하기만 하는 부분입니다.

따라서 패치 방향을 '공중에서의  캔슬' 이 아닌, '공중에서의 스킬 연계' 로 변경하여 차지를 하지 않은 더킹/스웨이를 이용한 스킬 연계시에도 콤비네이션 트레이닝 스택의 증가 및 지속시간 유지를 가능하게 해주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위와 같이 리포트했어요. 지금 테섭에서는 공중에서의 캔슬이라는 게 쇼크웨이브 연계 시에는 더킹/스웨이 차지를 동반해야 스택이 쌓이게 적용되어있습니다. 근데 누가 더블점프 쇼크사냥하면서 더킹스웨이 차지를 합니까

그래서 이걸 그냥 단순 연계시에도 적용되는 방식으로 해달라고 건의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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