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는 딜 구조의 개편이 절실하다'
[건의사항]
3분주기를 해야 하는 이유
- 3분주기 직업들과 보스 파티를 짜기 힘들다.
4분주기로서 3분주기 직업들을 동스펙 기준 딜 측면에서
압도하자니 버프를 몰아서 받아도 만족할 만한 딜에 도달하지 못해
상대적으로 고스펙을 준비하거나 지인찬스를 써야 한다.
- 고렙 유저들의 해방스킬인 파괴의 얄다바오트(30초지속 15%최종뎀, 90초 재사용 대기시간, 패시브 발동형)는
패시브형 발동스킬이다. 이로써 극딜 2,4분 주기의 캐릭터의 경우 맞춰서 극딜스킬을 쓸 수 없기에
불합리한 스킬 적용을 받는다.
1. 콤보 인스팅트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지속시간 90초, <공간의상처> 36스택 (1스택 = 균열 3회)
퍼뎀 1.2배로 변경 및 스택 사용 완료 시 콤보 인스팅트 자동 종료
15초 지속시간 퍼뎀 1.5배 변경도 사실 바인드 10초가 끝나면 서버 렉(3초)을 받아 8초의 딜 누수가 생깁니다.
그래서 다른 선생님들의 새로운 의견을 모아 상기된 내용으로 건의하고자 합니다.
2. 발할라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발할라의 데미지 500%로 상승 및 지속시간 유지
3. 소드 오브 버닝 소울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지속시간 56초
4. 소드 일루전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및 콤보 데스폴트의 최종뎀 증가옵션 삭제
5. 발할라의 크리티컬 확률 상승을 삭제하고 찬스어택 스킬의 기본 상시 크리티컬 확률 15%~20% 추가
6. 강화형 레이징 블로우의 이펙트, 음향효과, 범위 개선
이펙트 : #검을 한바퀴 돌리는게 아닌 전방 베기의 패턴으로 수정 요청 또는 리마스터 전 기존 강레블 디자인도 준수함
범위 개선 : #전방 범위 400픽셀 변경
음향효과 : #리마스터 전 강레블시 음향효과가 괜찮았습니다. 비슷한 음향으로 수정 요청
#인레이지 발동시 강화형 레이징 블로우의 이펙트 구별 요청
7. 스킬 및 버프형 아이콘의 직관적 가시화 (특히 인레이지의 직관성 필요)
(#스킬 아이콘들이 모두 황색계열에 비슷한 디자인이라 구분이 매우 힘듬)
8. 스피릿 블레이드의 받은데미지를 증폭시켜 반사 시키는 옵션 삭제
(사냥터 자리 옮길때 반사뎀 떄문에 전투상태 판정이라 채널 변경하기 힘듬)
9. 발할라 시전시 상태이상내성, 모든 속성 내성 100% 증가 옵션 삭제
패시브 효과로 상태이상내성, 모든 속성 내성 45% 증가 옵션 추가
10. 다른 스킬 사용중에 플래시 슬래시로 중간에 끊을 수 있도록 수정 요청
(스킬 사용후 보스가 즉사기 사용할때 빠르게 이동 해야하는 상황이 올때가 있는데 캔슬기가 없어서 죽을 가능성이 있음)
[편의사항]
<모전 공통>
- 어퍼차지 마이스터빌 맵 및 이벤트맵에서 사용 가능 하도록 수정 요청
- 워리어리프 단축키 세팅에 등록 가능 하도록 수정 요청
- 리프어택 딜레이 감소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