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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어로] 히어로 이렇게 개선하면 만족함?

아이콘 Slay
댓글: 15 개
조회: 3174
추천: 4
2022-05-07 20:41:06
c++

원래 인스팅트 컨셉은 사냥이었음

인스팅트 나오기전 사냥 사이클이

소오버 + 발할라 + 소오버 30초 현타
이걸 개선하기 위해 인팅이 나왔었음

그때도 상시 강화레블을 쓰고싶다는 의견이 많았는데 그거 대신 사냥 개선을 위해 인팅이 나왔었음
(칼이아닌 인팅의 엄청난타수에 콤보가 쌓이는 버그로인해 히어로는 잠깐 최고의 직업이 됐었지..)

근데 지금은?

상시 강화 레블을 쓸수있는데 사냥컨셉으로 나온 인팅이 필요한거 맞음? 
이제 컨셉이랑 안맞는 스킬이 된건 사실이잖아

4분주기로 말 많은데 차라리 던파의 환영검무랑 비슷한 컨셉으로 인팅을 바꾸면 되는거아닌가?
180초쿨 5초지속 키다운 극딜

닼나랑 팔라 딜싸이클이랑 똑같아서 그냥 가져다가 만들면 되잖아 이미 클라 이펙트개발도 다 되있어서 크게 어렵지 않을것 같은데..

어떻게 생각함??

솔직히 강화레블로 바뀌고나서 소오버 발할라도 애매해졌어 히어로 컨셉자체가 박살났음

그냥 발할라만 남기고 소오버도 개선해야돼 사출기 하나 주던가 그지 같은 직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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