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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어로] 히어로 2차 리마스터 개선안

저거저아님요
댓글: 6 개
조회: 1585
추천: 13
2022-08-02 19:46:49
플슬 > 스킬 사용 도중에도 사용 가능 (스킬 후딜레이 캔슬) + 텔포 판정

인레이지 > 하이퍼 이전 및 활성화시 활성화 이펙트 추가 및 레이징 블로우 색상 조금 더 붉게 변경

발할라 > 4차 스킬로 이전, 패시브에 크리티컬 확률 15% 추가

레이징 블로우 > 이펙트에 걸맞게 후방 범위 소폭 추가 및 전방 범위 증가, 몹 타격 이펙트 변경 및 타격음 변경

콤보 인스팅트 > 지속시간 30초에서 90초로 증가 및 퍼뎀 소폭 하향, 스택 스킬로 변경.
총 36스택으로 검술 스킬 사용시 공간의 상처 발생, 공간의 상처는 [소드 일루전]으로도 발동 가능
90초동안 콤보 카운터로 증가하는 최종뎀 보공 공격력 25% 증가
다만 모든 스택 사용시 콤보 인스팅트 종료


콤보 데스폴트 > 사용시 최종뎀 증가를 패시브로 변경, 20초마다 [검술] 스킬 사용시 최종뎀 증가 및 소드 일루전 사용시 패시브 쿨타임 초기화

소드 일루전 > 쿨타임 20초로 변경 및 퍼뎀 소폭 하향 조정(변경된 콤보 데스폴트와 인스팅트와의 과도한 시너지 조정)

오라 블레이드 > 일반몹 데미지 삭제 및 기본 데미지 대폭 상향, 최대 11명의 적을 공격 가능
보스 몬스터에게 적중시 일정 확률로 추가 사출, 사출된 오라 블레이드는 캐릭터의 행동에 영향을 받지 않음


주기 변경은 당연한거라 생각해 안넣었습니다

Lv65 저거저아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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