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정리 안하길래 걍 내가 했음.
맘에 안들거나 추가해야하거나 있음? 있으면 댓글좀 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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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건의 내용
- 팔라딘 6차 딜 상승. 구조 정상화
2. 개선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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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팔라딘 구조의 문제
파티격시, 홀리 유니티 (쿨타임 90초)를 통해 파티원에게 최종데미지 버프를 줘야 함.
6차 쿨타임 60초가 생겨버리면서, 팔라딘은 파티원에게 120초주기로 결속을 주게 생김.
쿨타임이 블래스드 해머(60초), 홀리 유니티(90초), 파티격 홀리 유니티(120초), 그랜드 크로스(180초) , 6차(360초)
진짜 뭐 어떻게 설계한건지 모르겠다.... 나만 모르는 팔라딘 딜 구조가 있으면 알려주세요.
팔라딘 준극딜이라고 해봐야, 그랜드 크로스 전에 홀리 유니티 쿨 바로 돌려서 평딜하는건데,
원래도 그 평딜때 블래스드 해머 30초쿨 놀리고 쓰는거임. 안그래도 이 구조도 정상은 아니다 생각했는데.
이젠 준극딜때 블래스드 해머를 넘어서 메인극딜때 유니티도 못쓰게 생겼음.
내 버프인데 내 극딜에 못 쓰는게 정상적인 구조는 아니라고 생각함.
해결 방법 : 블래스트 해머 상시화 or 45초/90초 쿨로 맞춰주고, 파티 쿨 60초는 없애야 함.
2. 주력기의 문제
사냥기, 보스기를 통합하여 강화받은 직업도 있고 아닌 직업이 있음. 이 편차 어떻게 개선할 생각인지 모르겠음.
안그래도 사냥에 오랜시간 써야 하는 게임에, 사냥피로도도 높은 편인데, 주력기까지 문제임.
주력기인 사냥기와 보스기 상향좀 시켜줘
해결 방법 : 사냥기 / 보스기 좋게 통합하던 그게 힘들면, 사냥기도 강화 시켜주던가 해야 함.
3. 그냥 6차가 이상함.
애초에 30초, 40초, 60초 지속이 왜 있는건지도 모르겠음.
5차는 딜압축시켜놓고, 6차에서는 30초 지속 설치기를 주면 뭐 어쩌란건지 모르겠네.
심지어 이런 디메리트를 달아도 괜찮을 정도로 딜이 괜찮지도 않음.
6차 30초 싹다 박아야 640,000% ? 30초가 그리고 박힐거라 생각함? 박히겠냐? 절반만박혀도 많이 박혔다 치겠다.
30초 지속이면, 시드링 효과도 받다가 끊겨, 30초 다 맞아줄 상황도 안생겨,
쓸데없이 긴 컷 씬 때문에 6차 후 그랜드크로스하면 중간에 바인드 끝나서 후속타 증발해. 환장하겠습니다
해결 방법 : 6차 지속시간 30초>10초 압축, 딜 상향, 컷씬 줄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