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ETKiiKPPsH8
영상
[결론] <디바이드VI>는 기존 5차 디바이드보다 약 71% 강해짐(31->30기준), 6차 이후 원킬컷 상당 부분 완화o 그러나 보스의 경우에는 디바이드라는 스킬이 보스 주력기라기엔 점유율이 낮은 관계로기존 180초 디바이드 딜사이클 대비 약 10% 딜 상승,기존 180초 트디레샤 딜사이클 대비 약 6% 딜 상승<마에스트로>6차 180초 딜사이클 기준 점유율 10~11%대, 360초 기준 6% 가량. 타직업을 카데나말고는 잘 모르겠어서 성능 자체는 어떻다고 딱 말하긴 잘 모르겠네요. 일단 구조는 좋다?약 3년 전, 신규 5차 스톰 출시 당시에 별로 안 좋다고 했다가 아델이라고 별의별 욕을 먹고는 그 뒤로 최대한 조심하면서 영상을 올리고 있었어요. 그런데 이번 6차는... 약하고 말고를 떠나서 먼저 이펙트, 그리고 기존의 아델 패치 방향을 포함해 너무 무성의한 식의 패치인 것 같아서 많이 아쉽네요. 영상에도 써뒀지만 저는 디바이드 위주로 방향성을 잡는 패치도, 특정 상황따라 점유율이 2%에서 20%까지 널뛰는 정신나간 마커를 조정하는 방법의 패치도 매우매우 바라고 있어요. 기준을 어디로 잡든 현재 아델 유저들의 양쪽을 만족시킬 수는 없겠지만 이번 6차 전직은 그냥... 뭔지 잘 모르겠네요. 아침 해 뜰때까지 피드백 도와주신 스카니아 르헤솔님께 감사 인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