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기간 블래를 키워오면서 느낀 것은 블래스터라는 직업은 직업 내에서 발생하는 문제보다는
외부 조건과 엇나가면서 생기는 문제점이 많은 듯 함.
필자는 블래를 구조의 깔끔함이라는 매력으로 시작했기에 쿨타임과 같은 시간 최적화 성질에 좀 더 집착하는 경향이 있음을 먼저 알아주시고 읽어주셨으면 ㄳㄳ~^^7
1. 쿨타임 개편된 오라웨폰도 좋긴한데 좀 더 잘 할 수 있지 않았나?
현재 180초마다 스택으로 쌓이고 스킬마다 140초 동안 강화효과를 받는데
차라리 스택 없애고 120초 쿨에 같은 시간 비중으로 95초 동안 강화효과를 받는게 완성도 면에서 훨씬 좋아보임.
물론 180초 전사직업도 있고 그 직업들이 손해를 보는 일은 없어야하기에
오라웨폰의 직업별 최적화를 해줬으면 좋겠음.
2. 메용2 180초 스택화도 미완의 패치라 생각
120초로 해주셈. 왜 우린 메용2가 없는 극딜 타임이 있어야함?
모든 보스를 3극딜로 잡으면 이 문제가 사라지겠지만 그것이 아니기에
쿨 줄이고 지속시간을 40초로.
메용2도 직업별 최적화 해줘.
3. 엔버링크 90초
60초로 해서 발칸때마다 박던가 120초로 해서 더 세게 시드링 극딜 넣고 싶음.
쿨 남아있는데 못쓰는거 꼴받음.
엔버링크도 직업별 최적화 해줘.
4. 시드링 180초
120초로 바꿔라
가뜩이나 웨펖 효율 병신인데 크라이시스나 리테 만지작 거리면서 고민해야되는게 말이되나
게다가 6차까지 360초 퉁으로 나와버렸는데 더더욱 절실.
지속시간을 줄이던가 지속시간은 그대로 두고 공마퍼를 깎든가, 솔직히 전 전자가 좋음.
시드링도 직업별 최적화 해줘.
5. 해방무적 180초
솔직히 체감으로는 블래의 순간 극딜 시간이 엄청 짧기도 하고 생존에 위협받는 경우가 적어서
레투다나 상면없는 채널링 극딜들의 리스크에 따른 해방무적이 강제되는 경우가 적긴한데
그렇다고 180초로 퉁치는 것은 배려가 없는게 아닌가?
120초로 하고 무적시간을 좀 줄이는게 낫지않나는게 사견.
그 외 블래 내에서 바라는 점.
5. 버브는 언제까지 100초여야 하는지
물론 버브가 100초라는 쿨에 비해 굉장히 강력한 스킬이라는 것은 알지만
그래도 120초로 쿨 올리고 퍼뎀도 그에 맞게 올려줬으면 좋을듯.
예전에 지인이 마냥 긍정적으로 기존 100초 그대로면 무적기로 쓸 수도 있어 좋다고 했는데
솔직히 극딜기를 무적기로 쓴다는 점에서 그냥 아웃이라 생각함...
그 외엔 또 뭐가 있을지 오늘 주간보스 돌고 추가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