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히어로 개선안 5차스킬 강화추가
1.레이징블로우VI
문제점 : 막타 크리티컬공격 무쓸모
개선 : 막타 크리티컬데미지로 변경
2. 스피릿칼리버
문제점 : 히어로는 극딜기가 압축안되어 있다보니 각종 버프 지속 중에 최대한 딜을 많이 우겨 넣어야됨. 그런데 스피릿칼리버에 인팅이랑 일루전 뎀뻥 효과를 다 넣으면 안그래도 버프 못 받고 압축안된 인팅은 당연히 손해를 많이 봄. 진짜 언제까지 3분주기+압축극딜메타 때문에 손해를 봐야됨?
개선 : 스피릿칼리버 사용 중 버프지속시간 홀딩
3. 소오버 강화
문제점 : 120초쿨에 75초 지속
개선안 : 일반몬스터 처치 시 지속시간 증가
4. 데폴 강화
문제점 : 쿨25초로 늘어난 뒤부터 데폴을 순수무적기로 잘 사용 중인데 갑자기 뜬금포로 최종뎀 강화를 거기에 왜 넣음???? 히어로 담당자는 딜사이클 알고 개발하는거 맞음? 딜 사이클에 전혀 도움안되는데?
개선안 : 데폴 강화 변경 -> 사용후 발할라처럼 n회 추가타 발생
5. 레이징블로우VI
문제점 : 실제 이펙트보다 공격범위가 작음, 인레이지 사용시 구분 안됨
개선안 : 실제 이펙트와 동일한 공격범위 적용, 인레이지 전용 이펙트 추가
6. 레업라
문제점1 : 선후딜 답답, 인팅 지속 중 레업라 사용 시 손해
문제점2 : 점샷이 안됨(닼나와 팔라는됨)
문제점3 : 레업라는 하이퍼스킬이라 5차 강화가 없어서 사용도가 낮아질 것임
개선안 : [검술]로 적용, 공중 사용 가능, Auto 발동 추가
7. 바오스
문제점 : 바오스는 슈스탠 및 내성 말고도 피격시 데미지가 증가하는 스킬이지만 보스에서 피격 시 상태이상에 걸리므로 피격 시 데미지 증가로 인한 효과보다 상태이상으로 인한 딜 손실이 큼. 또한 전사직업군은 높은 체력과 방여력에도 불구 보스에서 체력비례데미지를 받으므로 높은 체력과 방어력을 전혀 활용하지 못하므로 피격시 데미지 증가되는 조건부 스킬은 히어로에 맞지 않음
개선안 : 피격시 데미지 증가에서 공격시 데미지 증가로 변경
8. 오라웨폰
문제점 : 사용 5초 후 첫 발동, Y축 범위가 매우 좁음, 발동 즉시 딜은 바로 들어가지만 타격속도가 너무 느림
개선안 : 스킬사용시 즉시 발동, Y축 범위 및 타격속도 상향
9. 셀프리커버리
문제점 : 무릉 불편
개선안 : 온오프 기능 추가
10. 스탠스
문제점 : 스탠스는 모험가직업군의 대표적인 스킬이었으나 지금은 전 직업 공용이 되어 전사직업군만의 특색이 많이 희미해짐
개선안 : 슈퍼스탠스로 변경, 재사용 120초 및 지속40초, 파티스킬
★★★★★11. 크리티컬 확률
문제점 : 자체 크확이 25%로 전직업 최하위임. 물론 이를 보완하기 위해서 발할라(지속시간 크확30%), 레블(막타 크리티컬), 소오버(지속시간 크확50%)에 조건부 크리티컬 기능이 붙어 있음. 하지만 이런 기능은 성장하는데 있어서 정말 불합리한 구조이며 불편한 경험임. 왜냐하면 결국엔 크리티컬 확률을 100%맞춰야 하기 때문에 저런 조건부 기능들은 전혀 쓸모없음.
★심지어 6차스킬인 레이징블로우VI에도 똑같이 막타 크리티컬이 붙어있음. 다른 직업들은 고유 특색을 살린 기능들이 붙어있는데 히어로만 막타 크리티컬?? 장난하는 것도 아니고 이거 진짜 불태워야 함. 차라리 크리티컬데미지 붙든가 해야됨
개선안 : 기본 크리티컬 확률 25%에서 50%로 상향(닼나와 팔라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