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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란] 제가 올린 아란 건의안입니다

Kaoooooooo
댓글: 3 개
조회: 2258
추천: 31
2023-07-08 20:13:07

1. 비욘더 VI의 아드레날린 발동시 파동 삭제에 대한 부당함
현재 테스트 서버에 1차패치가 지나고 2차 패치가 진행됨으로 써 아란의 파동삭제가 버그가 아닌것에 대해 운영자가 오피셜로 인정함에 따라(버그는 따로 수정하여 2차때 내놓겠다고 분명히 라이브때 이야기했음) 현재 비욘더 VI의 파동삭제로 인한 아드레날린 상태시 딜 감소 현상을 설명할 수 없다.
현재 아드레날린시 비욘더 파동 삭제로인한 아드레날린 상태에서 흡혈너프, 1: 다수에게 딜분산으로 인한 딜 감소는 전혀 무시할 수 없는 현상이며 
https://www.inven.co.kr/board/maple/2294/326891?p=6&category=%EC%95%84%EB%9E%80
위에서 주장하는 비욘더 자체의 아드레날린 패시브로 인한 %p증가로 인한 자체 데미지 증가율 낮음+ 파동삭제가  마하추가타로 대체될 수 없음을 명백히 주장합니다.
따라서 파동삭제는 절대 들어와서는 안되는 패치이며 롤백해주길 주장합니다.

2.아드레날린 서지 압축화, 스윙파동롤백 or 막타 콤보에 따른 비례 삭제
아드레날린 서지의 문제점은 
2-1. 너무나 긴 지속시간 : 현재 아드레날린 서지의 지속시간은 20초+막타 5초 입니다.
이는 절대적으로 말이 안되는 이유는 아드레날린 서지 사용중 아란은 다른 스킬을 사용 할 수없습니다. 
즉 키다운 스킬인데 현재 이런 불합리한 구조를 가진 직업은 버프형의 은월 키다운형의 아란이 있습니다.
이런 스킬들의 문제는 기존의 구조를 싹 다 무시한채로 진행되기 때문에 극딜 순서가 뒤로 밀림과 함께 
극딜(딜을 하는시간) 시간이 대폭 늘어나는 단점이 있습니다.
현재6차가 추가된 아란은 아드레날린 서지 20초+막타 5초+콤보 아드레날린 (20+서버렉) + 아드레날린 제네레이터 (20초+ 서버렉) 이라는 너무나 긴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말도 안되는 구조자체를 수정해야한다고 판단하며 서지의 압축을 바라거나 대폭 수정을 요청하는 바입니다.

2-2. 현재 아드레날린 서지의 문제점은 20초 내내 스윙을 때려야 1000콤보를 쌓는다는 말도안되는 조건을 가지고있습니다. 허수아비 상대로 20초내내 스윙을 때리고 바로 막타를 쓰지않으면 막타가 증발하는 현재 상황은 매우 바람직하지않습니다. 더 문제적인건 막타에 딜이 몰려 막타를 강화하기 위해 중간에 블리자드 템페스트(바인드), 엔젤릭 버스터 링크스킬, 리스트레인트 링을 사용한다면 절대로 1000콤보를 달성할 수 없습니다. (현재 2차패치 이후 20초 내내 때려야 1000콤보가 쌓임)
특히 움직이는 몹을 상대하는 보스 상대로는 이게 더 악화되는데 현재의 아드레날린 서지의 한계를 크게 보여줍니다. 따라서 파동의 타격횟수 너프를 롤백하여 콤보의 속도를 올려주거나 막타에 달린 200콤보당이라는 지나친 조건을 삭제하는게 중요합니다.

2- 3. 막타에 박힌 절대 바인드 : 현재 아란의 절대 바인드는 막타의 컷신에 부여되어있습니다.
하지만 아란의 막타는 시전 후 20초 뒤, 절대로 불가능한 수치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이해가 되질 않습니다. 아란은 쓰레기같은  구조와 그에 대한 부족한 유틸로 인해서 아란은 허수아비 팰때나 완벽한 캐릭터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2-2에서 연계한것 처럼 막타의 콤보스택조건을 삭제하고 막타가아닌 아드레날린 서지를 시전하고 그 뒤에 스윙강화형 아드레날린을 발동시켜준다면 이 조건을 최소화 할수있습니다. 

3. 인스톨마하 강화 , 브랜디시 마하 강화의 문제점
3-1 인스톨 마하 강화.. 옵션을 알고 계신겁니까?
인스톨 마하 최종데미지 2n%증가 옵션이 얼마나 어이가 없는지 아란유저들은 패치 내용을 보자마자 의심했습니다.
인스톨 마하는 ( 30렙 기준 )발동시 40초의 지속시간동안 공격력 35%를 증가시키며 3초마다 눈보라가 나가는 스킬입니다.  쿨타임 90초
인스톨마하의 주요 메인은 눈보라 데미지의 강화가 아니라 저 짧은 지속시간의 스킬의 지속시간을 공격력35%를 강화시키는 것 입니다. 
따라서 인스톨마하 강화의 옵션을 눈보라데미지 2n%증가가 아니라 지속시간을 증가시키고
공격력%이란 불합리한 옵션을 바이퍼처럼 공격력%+최종데미지로 전환되어아햘 필요가 분명히 있습니다. 

3-2 브랜디시 마하 강화의 문제점
현재 아란의 브랜디시 마하의 문제점은 쿨타임입니다. 현재의 브랜디시 마하의 쿨타임은 20초(인스톨마하시 10초)라는 쿨타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브랜디시 마하는 현재 메이플스토리에 있는 모든 5차 짧쿨광역기 스킬 중 에서도 지나치게 약하며 쿨타임이 긴 스킬로 존재하고 있습니다.
콤보를 쌓는다는 메리트때문에 현재의 브랜디시마하는 (1320+100)*15*2=42600%라는 지나치게 적은 퍼센트를 가지고있습니다. 아란은 스공이 낮은 돌스공 (최종뎀 오라웨폰포함 32.80%)직업이며 현재 헌터즈 타겟팅 스킬은 대략 288500%*코강이 적용되어 634700%입니다 물론 서로 쿨타임이 다르지만, 그 어떤상황에서도 현재의 브랜디시 마하는 다른스킬보다 우선도가 떨어지는 스킬이 맞습니다.
이런 브랜디시 마하의 6차강화가 최종뎀2n%증가인것은 매우 말이안됩니다.
따라서  쿨타임을 줄여야합니다. 인스톨마하 시 에는 쿨타임이 어느정도 준수하지만 현재 일반상태의 브랜디시 마하의 쿨타임은 매우 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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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충 이렇게 적었습니다 한번쯤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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