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스우- 그래도 잘 안 도망가는 보스라 그런지 보라구체 이후에
아드 서지 시전하면 다 맞아줘서 움짤 처럼 넉넉하게 800대 이상 쌓고 막타 치기는 가능
2. 데미안- 1페부터 자주 도망다녀서 콤보 수급 극악, 2페에선 막타 도중 컷씬 동안에
초월체 구체 닿여서 딜 손실도 일어날수있음 800은 좀 힘들고
적당히 400또는 600 쯤에서 타협하는게 정신 건강에 좋음
3. 루시드- 1페는 극호, 2페는 불호, 3페는 다시 극호
4. 더스크-서지 콤보 자체는 넉넉히 800 이상 가능한대 극딜 안 꼬이게하려고 눈 가리는 동안에 타격해야해서
그 동안에 스윙 딜 손실이 좀 큰게 옥의 티
5. 듄켈-듄켈이 꼬장 안부리는 판이라면 800 이상은 가능 아니면 적당히 600타협
6. 진힐라-다행히 잡몹 시체 등등 타격 요소는 좀 있는 편이라 800은 가능
7. 가엔슬-극불호 그로기 상태 동안에 서지 헌터즈, 막타, 콤보 아드 헌터즈를 리레 안에 다 우겨 넣느라
밑의 포탈 닫히는 예고 시간 10초 동안 아드 서지 미리 켜서 콤보 쌓을 시간을 대부분 날리는게 불호
8. 윌- 1페는 자주 도망가서 쌓기 좀 불편 2페에서는 프리드가 없거나
달빛 게이지가 부족할때 시전하면 에로사항이 꽃핌
3페는 좋음 내려 찍을때 무적 판정 빼면 쌓기가 수월 독 지속도 오래되는 편이라
서지 막타를 독에 묻히기가 비교적 수월
9. 세렌- 다 좋은대 돌진거리가 길어서 중간 중간 자꾸 탈주하는게 조금 흠 프리드 안쓰는 동일 조건하에
자정을 빼면 석양때가 가장 콤보 쌓기가 편했음
10. 검마- 무난 애초에 검은 마법사 자체가 텔포 등으로 도망치는 보스도 아닌지라 괜찮았음
근대 스우 처럼 무난하게 20초 가만히 맞아주는 혜자 보스가 얼마나 된다고...
제발 마이너때 고쳐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