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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어로] 히어로 개선안

뿌얌
댓글: 5 개
조회: 2724
추천: 4
2023-07-17 10:50:07
히어로 개선안입니다. 꾸준히 문의해주세요

3분주기인가? x
극딜압축인가? x
기동성이 좋은가? x
크리티컬확률이 높은가? x
파티유틸이 있는가? x

1. 레이징블로우VI
문제점 : 실제 이펙트보다 공격범위가 작음, 인레이지 사용시 구분 안됨
개선안 : 실제 이펙트와 동일한 공격범위 적용, 인레이지 사용시 구분되는 이펙트 추가

2. 레업라
문제점 : 10초 쿨타임에 긴 선후딜을 가지고 있음, 인팅 지속 중 레업라 사용 시 손해
개선안 : 검술로 적용, Auto 사용모드 추가, 선후딜 감소, 공중 사용 가능(팔라, 닼나는 점샷 가능)

3. 바오스
문제점 : 바오스는 피격시 데미지가 증가하는 스킬이지만 보스에서 피격 시 상태이상에 걸리므로 피격 시 데미지 증가로 인한 효과보다 상태이상으로 인한 딜 손실이 큼. 또한 전사직업군은 높은 체력과 방여력에도 불구 보스에서 체력비례데미지를 받으므로 높은 체력과 방어력을 전혀 활용하지 못하므로 피격시 데미지 증가되는 조건부 스킬은 히어로에 맞지 않음
개선안 : 피격시 데미지 증가에서 공격시 데미지 증가로 변경

4. 스피릿칼리버
문제점
-인팅, 일루전, 엔버링크, 리레 등 각종 버프 상태에서 스피릿칼리버 사용 시 종료까지 6~7초가 걸리므로 그에 따른 잔여 인팅 후속타는 버프가 끝나가는 시점이므로 굉장히 약해짐..
-다른 직업들의 오리진 스킬 같은 경우 사용 후 몇 초 동안 추가타 등의 특수 기능이 발생되나 히어로의 오리진 스킬은 단일기에 어떠한 추가 기능도 없음
개선안
-시전 중 등 모든 버프 지속시간 유지(스피릿으로 형상화된 검이 시간의 공간을 베어 시간을 일시 정지 시킨다 요런 컨셉)
-오리진 사용 후 n초 동안 추가타 발생

5. 오라웨폰
문제점 : Y축 범위 매우 작음. 타격속도도 느려서 반응이 한 박자씩 늦음
개선안 : Y축 범위 및 타격속도 상향

6. 소오버
문제점 : 재사용대기시간 120초, 지속시간75초이므로 재사용까지 사냥에 많이 불편함
개선안 : 일반몬스터 처치 시 지속시간 증가


7. 셀프리커버리
문제점 : 무릉 불편
개선안 : 온오프 기능 추가

8. 스탠스
문제점 : 스탠스는 모험가직업군의 대표적인 스킬이었으나 지금은 전 직업 공용이 되어 전사직업군만의 특색이 많이 희미해짐. 다른 직업들이 5차스킬로 딜링기를 받을 때 전사직업군은 지속효율이 낮은 슈퍼스탠스를 받아서 유틸성능적으로 부족한 면이 있음
개선안 : 슈퍼스탠스로 변경, 재사용 120초 및 지속40초, 파티스킬

9. 인팅
문제점 : 지속시간 20초 너무 김, 다양한 패턴을 가진 보스가 출시됨에 따라 극딜압축된 직업에 비해 딜 손해가 막 심함
개선안 : 지속시간 10초로 압축

10. 크리티컬 확률
문제점 : 자체 크확이 25%로 전직업 최하위. 이를 보완하기 위해 발할라(30초 지속 크확30%), 레블(막타 크리티컬), 소오버(75초 지속 크확50%)에 조건부 크리티컬 기능이 붙어 있음. 하지만 이런 기능은 성장하는데 있어서 정말 불합리한 구조이며 불편한 경험임. 왜냐하면 결국엔 크리티컬 확률을 100%맞춰야 하기 때문에 저런 조건부 기능들은 성장할수록 전혀 쓸모없는 기능이 됨
★심지어 6차스킬인 레이징블로우VI에도 똑같이 막타 크리티컬이 붙어있음. 다른 직업들은 고유 특색을 살린 기능들이 붙어 있는데, 히어로만 막타 크리티컬?? 장난하는 것도 아니고 이거 진짜 불태워야 함. 아델처럼 5초마다 강화된 디바이드가 나간다거나 막타 크리티컬 데미지가 붙든가 해야됨
개선안 : 기본 크리티컬 확률 25%에서 50%로 상향(닼나와 팔라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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