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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라딘] ●▅▇█▇▆▅▄▇ 개선 건의 눕기 2일차

내라임
댓글: 5 개
조회: 1976
추천: 24
2023-08-05 21:23:49


팔라딘



-홀리 유니티 (쿨타임90초 지속시간45초)

<문제점>

▶시전 후 결속 상대(파티원)가 있어야 일부 스킬(블래스트, 생츄어리 등)이 파티원에게 발동되는 추가 타격(이하 추가타) 스킬이다.

즉, 결속 상대(파티원)가 없는 솔로 플레이(보스/사냥/무릉/수로/펀치킹 등) 및 파티원이 있음에도 파티원이 보스에서 떨어져 있거나 사망상태면 추가타는 없는 스킬이며, 딜로스로 이어지는 구조적 결함이 있다.

▶파티원에게 홀리 유니티(결속)–디바인 블레싱(버프)-생크로 생티티(무적)

버프를 주는 과정이 너무 부정적 경험이다.

최소 3번의 키 입력 과정이 필요하며, 최초 결속 후 원하는 파티원에게 안 됐을 경우

홀리 유니티(결속)–홀리 유니티(결속) 재입력-번호키(1~6)입력-디바인 블레싱(버프)-생크로 생티티(무적)

최대 5번까지의 키 입력이 필요하다.

▶시너지로서의 가치가 타 직업에 비해 부족하다.

*파티원 전체 시너지 > 방어력 무시 50%

*파티원 1인 한정 시너지 > 결속 후 최종 데미지 21% + 무적시간 최대 30초



<개선사항>

▶추가타가 자신에게 발동되도록 구조 개선(ex. 팔라딘 뒤에 성기사 소환. 도적 쉐도우 파트너)하여 솔로 플레이나 파티원 사망상태에서도 추가타의 딜로스가 발생 되지 않게 함.

▶결속 할 파티원 미리 지정(ex.해적의 로디드 다이스) 할 수 있는 기능 필요함.

홀리 유니티 사용 시 자동 결속 > 디바인 블레싱 자동 적용하여 부정적 경험 해소함.

▶타 직업에 비해 시너지가 부족함에도 주 컨테츠인 보스/사냥에서 데미지가 약한 모습이 보임.

시너지는 더 이상 주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팔라딘 유저들에게 홀리 유니티는 결속이 아니라 족쇄입니다.



-세이크리드 바스티온 (쿨타임360초 지속시간30초 액션 딜레이 + 후 딜레이 약6초)

<문제점>

▶시전 시간, 지속 시간, 후 딜레이가 길다.

▶지속시간 30초 동안 보스가 온전히 다 맞아주나?

>딜로스로 이어지는 구조적 결함 1

▶일부 버프 엔젤릭 버스터 링크 스킬, 특수 반지(구 시드링) 시간보다 길다.

->딜로스로 이어지는 구조적 결함 2

▶지속적으로 때려야 추가타가 발동되는 스킬이면 딜이라도 쌔야하는데 뒤지게 약하다.

▶성역 배경을 지속 시간동안 봐야 한다. 눈 아프다.

상위 보스(진힐라, 세렌)에서 배경이랑 색이 겹쳐 보스 패턴이 안 보인다.



<개선사항>

▶지속시간 30초에서 15초 감소 / 액션 딜레이 감소

▶데미지 조정 및 데미지 상향

▶ or 단타 스킬로 구조 개선 (개인적 바람)

▶배경 - 온오프 기능 추가 또는 변경





이 외에도 보스기(블래스트)와 사냥기(디바인 차지) 통합  데미지와 범위 상향 조정

블래스트 해머(쿨타임60초 지속시간30초)의 쿨타임과 지속시간(홀리 유니티에 맞게 쿨타임90초 지속시간45초) 조정

이 있습니다. 매일 문의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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