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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어로] 히어로 불합리한점

뿌얌
댓글: 6 개
조회: 2557
추천: 4
2023-11-15 19:05:03
1.크확
레블 막타 크리티컬 100% 공격
발할라 및 소오버에 붙은 크확 증가 무쓸모
낮은 크리티컬 확률을 보완하기 위한 조건부 크확 증가는 성장할수록 손해보는 불합리한 구조

2. 특유의 후딜
인사이징, 레업라 등 레블과 연계가 안되서 매우 답답
데스폴트 후딜이 길어서 후속타에 죽음
그 외 각종 이동성 유틸기나 버프에 달린 후딜

3. 6차
데스폴트는 순수 무적기용인데 6차강화로 무지성 뎀증 받음
오리진은 액션딜레이가 길어서 인팅 후속타 손해
액션딜레이 6초에서 5초로 감소 필요

4.사냥
소오버 6차 풀강시 지속시간 100% 유지 필요
최대이속 150에서 160으로 상향 필요
플슬 재사용 4초에서 3초로 감소 필요

5.레업라
인팅 사용 중 레업라 사용시 손해

6. 인레이지
인레이지 On/Off 구분 이펙트 없음

7. 윗점 공격판정
공격 On/Off 기능 추가 필요

8. 셀프리커버리
On/Off 기능 추가 필요

9. 스카링소드
패시브화 필요

10. 일루전
피격범위 상향 및 즉발기형 개선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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