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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건의 내용
- 제로의 두번째 마스터리 코어의 스킬 발동부분에 있어서 개선이 필요합니다.
2. 개선 내용
- 이펙트는 나름 괜찮게 나왔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현재 본섭에서의 제로스킬인 '터닝드라이브'와 '어드밴스드 휠 윈드'와는 다르게 테스트 서버에서의 스킬은 두가지의 스킬을 차례대로 사용했을때, 조금 어색한 느낌이 있고, 여러가지 스킬을 사용해야 하는 제로의 특성 상, 이 두 가지의 스킬의 연결이 부드럽지 않는다면 다른 모든 스킬의 사용과 콤보에 있어서 많이 불편하고 버벅거리는 느낌이 나게 됩니다. 본섭에서 터닝드라이브와 어드밴스드 휠 윈드를 바로 이어서 사용해보시면, 터닝드라이브 -> 어드밴스드 휠 윈드의 진행 과정이 매우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넘어가는것을 바로 체감하실수 있으실텐데, 테섭에서는 터닝드라이브를 사용하고 잠깐 끊기고 그리고 휠 윈드로 진행할때 두 가지 스킬의 이펙트가 서로 많이 차이가 나고, 같은 연계스킬로 보기에는 많은 무리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가 건의할 내용은, 제로의 새로운 마스터리 코어인 '터닝드라이브'의 이펙트는 나쁘지 않지만, 휠 윈드의 이펙트 자체는 터닝드라이브 -> 휠 윈드로의 연계 과정이 부드럽게, 그리고 두 스킬이 서로 하나의 스킬로 통용되도록 "휠 윈드"의 이펙트가 조금 수정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본섭에서의 우, 좌로 움직였을때의 이펙트가 각각 방향으로 비스듬이 변경되는 것도 사라져서 더욱더 두 가지 스킬의 연결성에 대해서 괴리감이 느껴지게 됩니다.
꼭 제로의 새로운 마스터리코어인 '터닝드라이브'와 '휠 윈드', 그중에서도 '휠 윈드'의 이펙트의 수정이 많이 필수적으로 생각되고, 다른 대부분의 제로유저들도 저와 같은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두 가지 스킬의 연결이 연계스킬인 만큼 부드럽게 이어지도록 수정이 꼭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의견 꼭 반영 해주시고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Luda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