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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어로] [1.2.166] 히어로 개선안

뿌얌
댓글: 2 개
조회: 5181
추천: 6
2023-12-29 15:33:15

히어로 개선안

   


개선안이 불편하신 분들은 뒤로가기

 


기타 개선안

- 최대 이속 150 160

- 어퍼차지(윗점) 및 리프어택(하강)의 선후딜 감소 등 반응성 상향

- 플슬 43초 및 일반몬스터 공격시 데미지 증가

- 셀프리커버리 On/Off 추가

- 스카링소드 패시브화

 

 

1. 레이징블로우VI

문제점 : 이펙트에 맞게 공격범위 조정, 막타 크리티컬 공격은 유저가 성장할수록 불합리한 구조이므로, 차라리 이를 삭제하고 크리티컬 발동 확률을 기존 25% 대비 그 이상으로 늘리는 방안이 나음

개선안 : 실제 이펙트와 동일한 공격범위 적용, 크확 25% 40%

 

 

2. 레업라

문제점 : 이번 테섭 패치로 점샷 해결 및 딜레이가 소폭 줄어 편의성이 개선되었으나, 인팅 사용 중에는 공간의 상처가 발동안되므로 10초쿨의 높은 퍼뎀을 가진 하이퍼 스킬이 극딜 중에는 활용을 못하는 상황이므로 개선 필요

개선안 : [검술]로 적용하여 공간의 상처 발동


 

 

3. 바오스

문제점 : 피격 시 데미지 증가 옵션은 피격 시 상태이상에 걸리거나 뎀감기가 없는 히어로에게는 효율이 떨어짐

개선안 : 피격 시 데미지 6% 증가(최대 36%) 지속시간 중 데미지 n% 고정 증가


 

 

4.인스팅트

문제점 : 발동조건이 레이징블로우에 한정되어 있음

개선안 : 발동조건을 [검술]로 적용(스피릿 칼리버 제외)


 

 

5. 오라웨폰

문제점 : Y축 범위 매우 좁고, 발동 즉시 데미지는 입히지만 반응이 늦음

개선안 : Y축 범위 및 속도 상향


 

6. 소오버

문제점 : 6차 들어서 솔야누스로 사냥이 전직업 상향평준화 되었으나, 6차 이전 히린이분들이나 재사용 120초에 지속시간 75초로는 타직업 대비 부족한 사냥 능력은 여전하므로 이를 메꿀 필요성이 있다고 생각함. 또한 소오버에 붙은 추가 크리티컬 확률 50%를 삭제하고 이를 패시브화 하는데 반영되어야함

개선안 : 일반몬스터 처치 시 지속시간 n초 증가, 크확 패시브화


 

 

7. 스탠스

문제점 : 스탠스는 모험가직업군의 대표적인 스킬이었으나 지금은 전 직업 공용이 되어 전사직업군만의 특색이 많이 희미해짐. 높은 체력과 방어력 등

도적 : 덥점 트점, 닼사 얼닼사

법사 : 초기 텔레포트 대비 사용성 대폭 개선 등

개선안 : 파티스킬화, 스탠스 슈퍼스탠스, 재사용 120초에 지속30

 

 

8. 크리티컬 확률

문제점 : 자체 크확이 25%로 전직업 최하위. 이를 보완하기 위해 발할라(30초 지속 크확30%), 레블(막타 크리티컬), 소오버(75초 지속 크확50%)에 조건부 크리티컬 기능이 붙어 있음. 하지만 이런 기능은 성장하는데 있어서 정말 불합리한 구조이며 불편한 경험임. 결국엔 크리티컬 확률을 100% 맞춰야 하기 때문에 저런 조건부 크확들은 성장할수록 전혀 쓸모없는 기능이 되어버림

개선안 : 기본 크리티컬 확률 25%에서 40%로 상향(닼나와 팔라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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