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오리진 스킬은 사용후 막타를 60초 이내 원할때 아무때나 쓸 수 있게 변경하고
헌터즈를 설정 만들어서 한방기로 할지 키다운으로 할지 원하는쪽으로 하라 하고
헌터즈 쓰면 아드레날린 남은 시간초 만큼 추가타 생기고 캔슬 해서
오리진 쓰고 평타 딜하다가 마지막에 헌터즈 박고 아드 키고 헌터즈 박고 아드 키고 헌터즈 박고 마무리 오리진 막타 넣어서
극딜 압축 시키고 기존에 오리진 때매 극딜 밀리는 것 막을려고 제네레이터 3분마다 못쓰고 6분마다 쓰는 병신 짓거리 막을 수 있음
솔로할때는 기존처럼 하다가 적어도 파티때 아드 못쓰고 절반 손해 보는짓 막을 수 있음
무엇보다 리레안에 극딜 다 들어가서 솔플때도 이게 더 좋을 수있고
수치 조정은 당연히 있겠지만
무엇보다 이게 더 편하고 이게 더 뽕차지 않음?
헌터즈 타격감 개선 좋다 이거야 이펙트 이상하니까 고쳐야함 좋다 이거야
근데 가장 큰 문제는 극딜주기 개선부터 되어야함
어떤 방법이든간에 그냥 극딜주기 개선만 되면 아란의 9할의 문제는 개선됨
헌터즈 키다운되어서 키다운한만큼 콤보 쌓을 시간 부족해지고 4초 손해 가볍게 보여도 보스 도망가면 콤보 쌓는거 억울하게 몇개 부족하면 개 빡치는 상황
그냥 아드레날린을 원할때 끌 수 있으면 해결
오리진 막타 계속 맞췄는데 안맞췄다고 오류 뜨고 씹히고 콤보 부족해서 쌓다가 날아가버리는거 막고 싶음
그냥 오리진 막타를 나중에 쓸 수 있게 바꾸면 해결
헌터즈 키다운4초때매 2헌터즈 연계시 3분극딜 주기 4초 밀리는거
헌터즈 한방으로 다시 롤백시켜주면 해결
아니면 헌터즈 쓰면 아드레날린을 끄던가 수동으로 아드레날린을 끄던가
아무튼 간에 아드레날린이 가장 큰 족쇄임
개인적으론 그냥 헌터즈 쓰면 아드레날린 끝나버리는게 가장 큰 뽕일꺼라 생각함
그럼 극딜때 비욘더 의미 없어지는거 아니냐 할 수 있겠지만
헌터즈 강화로 비욘더 버프도 주고 평딜때 노는 것도 아니고
아드중에 헌터즈 즉시 써버리는건 6분 극딜 리레 안에 넣을때만 유효하고 기존 3분 극딜은 비욘더 섞는게 더 강하게 해주면 되겠지
근데 이마저도 비욘더 꼭 쓰고 싶은데 라는 생각의 족쇄라 밖에 안보여서
그냥 비욘더는 평딜때만 쓰게 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생각함
3줄 요약
1. 오리진 쓰고 60초 이내 막타 원할때 쓸 수 있게 개선
2. 헌터즈 한방으로 다시 쓰던가 설정을 따로 해주던가
3. 아드레날린 원할때 끌 수 있는 방법 추가
이렇게만 되면 극딜 주기 파티+솔플 전부 해결
사실 오리진 10초 압축해주면 더더욱 좋겠지만 리레 5렙으로 모든 극딜이 리레 안에 들어간다고 생각하면 지리긴 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