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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란] 고인물들만 만족하는 패치네

Bby29923
댓글: 2 개
조회: 1670
추천: 2
2024-01-11 21:06:34
보스가 n초 숨어버리는 패턴이 별로 없는 검마~세칼카 라인은
3분 극딜이든 준극딜이든 무적믿고 키다운 딸깍하면 된다만....

이렇게 패치할거면 하위보스 패턴 개선을 좀 해야되는 거 아닌가?
준극딜 아드 켰을 때 보스 사라지면 풀차징 헌터즈로 그나마 딜넣던 거를
이젠 걍 허공에 키다운 휘적휘적하다가 보스 돌아오면 딱 남은 키다운시간만큼만 딜 넣겠네

왜 계속 ㅈ같은 구조를 주고 조삼모사식으로 완화해주는 패치를 해주는지...
물론 많이 완화해준 게 맞는데, 들여오는 구조 자체가 너무 취향에 안 맞음
뭐 하나 건드릴 때마다 ㅈ같은 오류 터트려놓고 고치는데 ㅈ같이 오래걸리는 것도 ㅈ같음

이펙트랑 보이스도 그럼... 4차 비욘더 호랭이에서 6차 비욘더는 갑분 뿔달린 우르스?
스윙, 파블, 비욘더 전부 기합만 있었지 대사는 없었는데 갑자기 펜릴에 개뜬금 대사 추가?
이번 헌터즈는 걍 비욘더 3타 모션에 기존 헌터즈 이펙트 복붙... 난무는 휘적휘적 원툴...

다른 캐릭 유저들이 아란에 대해 다른 건 몰라도 "헌터즈 뽕맛" 이거 하나는 알 만큼 아란의 핵심 정체성이자
플레이 쾌감을 주는 요소인데... 

1~2년 전부터 패치방향이 원하는 대로 되지않아 결국 6차 출시 초기에 노세이칼 라인에서 접었다가 다시 플레이 중이긴 한데.... 이대로 들어오면 진짜 깔끔하게 정리할까 싶음 

Lv12 Bby299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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