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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어로] 잘못 생각하고 있는 분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맨붕해키
댓글: 9 개
조회: 2710
추천: 1
2024-01-12 12:34:35
현재 히어로의 극딜 순서는 오리진 극딜 기준,
콤보 인스팅트의 각종 데미지 증가 버프를 적용시켜 스피릿 칼리버를 사용합니다.
이렇게 사용하는 이유는 콤보 인스팅트를 사용하였을 때, 레블로 ‘공간의 상처’를 발동 시키는 것보다 스피릿 칼리버 한 번 누르는게 더 강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히어로 유저분들은 인팅을 사용하고 오리진바인드 10초, 일반바인드 10초로 인팅 지속시간을 제네 무적이 없어도 깔끔하게 털어낼 수 있을 겁니다.

몇몇 분들이 주장하는 정상화인 인팅 오리진 분리는 극딜 시간만 늘리는 상황을 초래할 것 입니다.
물론 인팅의 지속시간 압축과 함께 스킬 구조 자체가 바뀌는 패치가 온다면 모르겠지만 이번 테섭처럼 패치가 된다면 이성적으로 요구할만한 것은 스피릿 칼리버의 공격에도 ‘공간의 상처’ 발동 정도가 있을 것 같습니다.
유저분들마다 생각은 다르겠지만 오리진 컷씬 시간동안 인팅 못친다고 손해를 보는게 아니라 그만큼 못쳐도 오리진 스킬로 응당한 딜을 뽑아내야 하는 것 입니다. 오히려 환영하는 극딜 압축이 되는거죠…

저도 반년 전 팔라딘에서 자전해서 히어로 많이 좋아하는 유저입니다. 최근 들어 새로 히어로로 오신 분들도 많이 계시던데 다들 한번씩만 다시 생각해보시고 한마음으로 올바른 방향으로 직업이 발전하기를 바랍니다.

Lv9 맨붕해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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