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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란] 많은 고민 끝에 이런 방식으로 문의를 넣어볼까 합니다. 조언 부탁합니다.

두발걸린한우
댓글: 3 개
조회: 769
추천: 3
2024-01-13 18:17:10
개인적으로 생각한 이펙트는 앞부분, 궁금한 건 뒤에 서술했습니다.


우선 헌터즈 타겟팅을 2타로 줄이는 겁니다.



1. 기존 키다운은 살려서 무적시간을 길게 가져가고 싶은 사람은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설정
2. 1타 즉발 2타는 후속타.
3. 1타는 폴암을 크게 휘두르면서 전방에 있는 적을 옆으로 후려치는 모션 
4. 2타는 후려치면서 뒤로 이동한 폴암을 있는 힘껏 휘둘러 전방의 적을 내려찍는 모션

5. 2타는 첫타로 설정하려던 이걸로 대체 (폴암은 저 양날 말고 다른 거)
뜬금없이 트리플 악셀하는것도 후려치면서 생긴 힘을 그대로 가져가기 위해 폴암과 함께 도는 걸로 표현.


*본론*
이펙트는 그냥 개인의 의견일 뿐 궁금한 것은 이것입니다.

1. 기존의 키다운을 살리는 것은 어떠한가?
2. 2타여도 싫다 일격필살! 무조건 한방이다!
3. 한 번의 공격으로 2타가 나가는 방식은 게임 플레이에 큰 불편함을 불러올 것 같기도? 
4. 내가 미처 파악하지 못한 단점은 무엇일까.

입니다. 많은 조언과 의견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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