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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어로] 운영진과 타협 볼만한 히어로 개선사항이라면

린비나
조회: 1232
2024-01-17 09:37:43
1. 스킬딜레이 감소
데폴 선딜이든 플슬 돌진 후딜이든 조작감이 떨어지면
게임에 근본적인 재미요소가 떨어짐
그리고 자고로 무적기란 밥먹다가도 누르면
숟가락도 못내려놓고 뛰쳐나와야하는데
무적기 누르고도 비석박거나 물약쿨 돌면
기분이 뭔가 불쾌하고 오묘함

2. 인팅과 오리진의 관계
근본적으로 1오리진의 너프, 2 오리진시전중 인팅 증발
이게 문제라면 해결책은 오리진 너프 취소와
인팅증발을 해결할만한 강한 딜인데
무조건 오리진의 인팅 적용같은 족쇄보단
오리진자체를 강하게두고 컷신을 줄여주는게 낫다고 봄
근데 컷신은 6차 초창기에도 다른직업은 해주고 우린 안해줬으니 그냥 오리진 롤백을 기원하는게 낫다싶음

3. 기동성 개선
rpg 플레이에있어서 조작감은 굉장히 중요한 요소인데
지금의 모전은 그냥 조작감 joat
유틸은 다들 평준화받아서 기동성도 그에 맞게 평준화가 필요함
1) 윗점 시전 딜레이 삭제
얘도 누르면 밥먹다가 바로 튀어나와야한다고 생각함
2) 윗점 공격판정 삭제
일필게임에서 이것또한 엄연한 족쇄라 생각함

윗점 바닥에 붙어서 쓰는건 따로 다루지않겠음
왜냐면 윗점 후 플점으로 ㄱ자로 꺾는 점프 자체는
듄캘 세렌등에서도 유용하게 쓰인다고 생각함

딜레이관련으로 좀 다루긴했는데
레업라 이번 시전딜레이 대폭감소 보고 타협점이 생겼다고 생각함

괜히 우리끼리 족쇄차고 멍청한 아군소리 듣지말고
하나하나씩 개선해나가자 히어로파이팅

Lv5 린비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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