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스펙은 투력은 2.4억이고 헥환은 몇주전에 6.5 턱걸이

이칼 1페 헌터즈 이후 남은 아드에 의해 1페는 스킵이 가능해져서 좋았음
2페 기존엔 1,000콤보 까지 쌓고 20초 동안 스윙질 하고 컷씬봐야하던거에서
20초까지 안가고 몇초만 스윙+헌터즈+ 늘어난 콤보수급으로 그냥 막타쓰니 스킵이 가능해짐
헌터즈 풀로 맞춘다는 전제하에 오리진 없는
1리 2헌으로도 스킵은 가능해짐
(기존은 1리 2헌+웨펖 아드)
하드 세렌의 경우엔 1페는 이칼과 비슷한 정도니 제외하고
이제 2페 여명때 오리진없이 강제로 1리 2헌으로도
보호막을 부수고 본체에 데미지 조금 줄 정도는 되었고 결국
2바퀴+정오때 클리어하던거에서
약 1.5바퀴로 14분대로 클리어하게 됨
헌터즈 날린거 다 맞췄으면 13분 노려볼만했을듯
일단 지금까지 느낀 단점: 일단 다 맞추면 이전보다 딜 체감은 좀 되는데
키다운이라는 새로운 족쇄가 추가되기도했고 실전에서는 오리진 같은 상황 아닌
웨펖이나 일반 1리 2헌 같은 경우엔 보스가 조금이라도 텔하거나 이러면 헌터즈 쌩으로 날리는데
이런 경우엔 이전보다 더 답없음
기존 헌터즈가 실전 압축 한방 딜이라 보스가 텔 낌새 보여도 그 순간 즉시 편하게 한방딜 우겨 넣거나
발악으로 차징 최대로 땡겨서 더 강력한 한방 넣기 시도라도 가능했지 이거는 존버가 안되고
말 그대로 헛방으로 다 날리게되니 이 부분은 이전보다 조금 그럼
오리진때 헌터즈는 사용도중 20초가 다 될때쯤 헌터즈를 발동할시
헌터즈 발동 도중 오리진이 칼같이 강종되서 막타를 날리게되고 피눈물 흘리니
그냥 미리 쓰는게 정신 건강에 이로움
오리진때 1리 2헌 편하게 넉넉하게 다 우겨넣고 싶으면 서지 9초쯤 남을때
블템 박고 리레 키고
헌터즈와 막타 발동하니 그래도 어찌저찌 다 우겨는 넣어짐
순수딜의 경우엔 아직 강화가 딸리는지 헌터즈 자체의 딜 보단
헌터즈로 인해 나오는 늘어난 블템 사출량 딜이 더 쎈거 같기도함
그리고 가장 최대의 단점은 사용도중 이전 헌터즈 의식해서
키다운이라는거 까먹고 그냥 딸깍해버리고 헌터즈 날린다음
스윙+파블 날리는 캐릭터를 볼수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