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란] 아란 dpm관련 이것저것

심심한공대생
댓글: 9 개
조회: 2168
추천: 3
2024-06-03 12:59:02
1. 어빌리티

적용시키려고 메모해둔 어빌는 보크상 이지만

실제 적용 어빌리티는 보상공임.
Dpm상으로 보상공이 이득인 지 보벞상이 이득인 지는 모르겠는데 아무튼 보상공으로 채택하였음.

2. 블템 저주 추가타

저주 중첩 타수 강화 미적용으로 보임. 모든 추가타 4타로 적용된 듯?

3. 오리진스킬 방무

이건 아란뿐만 아니라 모든 직업에 해당되는 문제인 듯 싶은데
방무 20 30으로 따로 계산하여서 44%로 적용됨.
오리진 30렙 방무 합적용으로 알고있어서 50% 적용으로 알고있는데 잘못 적용시킨 게 아닌가 싶음

4. 게더링 캐쳐 캔슬

스킬 설명 상 마하의 영역 캔슬 용도로만 사용한다고 쓰여있지만
딜 싸이클 상 마하의 영역을 사용하지 않아서 사용횟수가 0회로 적용되어있음.
크오솔, 스인미, 인마, 브마 정도는 사용해도 좋지 않나 싶음.

5. 인스톨마하 브마 쿨감

인스톨마하 효과에 브마 쿨 절반 효과가 적용되어있지 않은 듯
스킬 설명에만 미적용인지 실제 dpm에도 미적용인지는 모르겠음


근데 브마 사용량 78회, 2연격 감안하면 총 39번 썼다는 건데
메르쿨감 감안해서 쿨타임 18.8초×39=733.2라서
아드상태, 서지상태 감안하지않고 쿨감 미적용으로 쿨마다 사용했을거임.

6. 비욘더 퍼뎀

자체 퍼뎀 555, 파블 연계 퍼뎀 35, 아드 부스트 패시브 퍼뎀 100, 헌터즈 마코 퍼뎀 135가 모두 적용되어있으나 딜 싸이클 상 파블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35%p가 뻥튀기 되어있음.


다른 사람이 코딩해놓은 걸 보고 해석만 대충 한거라 실적용과 차이가 있을 수는 있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