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 사항
1. 착각인가요? 스윙 DPM 느려진것 같은데요? ( 100% 너프 )
2. 비욘더 DPM 왜 각자 따로 놀아요? 꾹보드랑 연타랑 DPM차이가 나네요? ( 100% 너프 )
3. 헌터즈는 생존기가 아니라 극딜기입니다. 왜 시전 동작중에 죽어버리죠? 전 컨티 솔플유저로서 제 자리에서만 나가는거 선택으로 해주면 안될까요? ( 100% 너프 )
※ 필자는 한방 뽕맛을 위해 6차 헌터즈 안찍었습니다. ( 미련한거 맞아요. )
- 다시 생각해도 어이없네요. 리마인데 왜 너프 때리죠? 이게 제일 말이 안됩니다.
4. 초각성 왜 쿨이 있는거에요? 초각성 생각 못하고 아드 아무때나 키면 쿨 굉장히 꼬입니다. ( 이거 분명 발목 잡습니다. )
5. 콤보 쌓는게 왜 힘들어졌어요? 준극딜 넣지말라는 건가요? 준극딜은 리스크 대비 왜 맛탱이가 없어요? ( 100% 너프 )
6. 브랜디쉬 마하는 왜 아드에 강화가 안되고 평소에 쿨이 짧아지나요? 이건 좋다 봐야하나 말아야하나요?
그리고 곰탱이 없어졌으니까 커멘드는 아래 + 공격으로 합시다. 무슨 설치기에 아래 + 공격임 반대입니다.
곰탱이로 스킬 순서 초기화 하는거 저만 맘에 들었나요? ( 이건 진심 쿨뚝까지 생각하던데 너무 비참합니다. )
7. 바디프레셔 제자리 노딸각 사냥 왜 뺏어가요? (중요 1000% 너프) [ 사실 보스전 아란? 저는 다 포기 할 수있어요. 사냥이 주컨텐츠인 게임에서 제발 뺏어가지마세요. 이것만은.... 행복했잖아요.ㅠㅠ ]
별개로 야누스+파운틴 숨돌 이해 안됩니다.
- 개선 사항
기존에서 비욘더 DPM 일정하게 맞추고,
아드레날린 10초로 줄이고 퍼템딸각이면 모두들 행복한 그림이였을텐데 많이 아쉽네요.
위추가로 필자는 리마한다면 인스톨 60초로 해서 60초 극딜이 될거라 행복회로 굴리고있었습니다.
- 끝으로
아란은 리마를 하기에는 긴극딜 제외하고 구조적으로 완벽했다 생각합니다.
아란은 리마를 받고 만족하긴 개인적으로 무척 힘들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