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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란] 데미지 제외 아란 리마 후기

건들면때림
댓글: 2 개
조회: 1984
추천: 1
2024-06-13 22:27:56
극딜구조 자체는 어느정도 개선된 편에 속했다 라는 느낌입니다.

장)


1. 1분극딜에서 짧고 간결한 극딜로 바뀜

2. 넣어야하는 키세팅의 수가 1개 줄었음 (부스트엔드랑 바인드는 커맨드로 옮겨감)
(인스톨,제네레이터,영역->부스트엔드,바인드,가호,하이퍼부스트엔드)

3. 설치기가 생겨 사냥이 편해짐

단)


1. 오리진과 초각성 쿨타임이 어느정도 맞아떨어지지 않아 극딜이 밀리는 상황이 발생

2. 기존의 아드레날린 뽕맛을 느낄수 없게되어 아쉬움이 다수 존재(블리자드 템페스트와 헌터즈2연뽕맛)

3. 마하의 영역이 마하의 가호로 바뀌었으나 체력회복 및 상태이상회복이 사라져 아쉬움

4. 빠른 비욘더 사용속도로 인한 패스파인더와 비슷한 후딜문제 발생(후딜 캔슬용 스킬을 커맨드로 줬으면 함)



테스트 서버기도 하고 제가 놓치는 부분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하여 데미지에 대한 후기는 제외했습니다.

그리고 극딜이 개선되긴 하였으나 기존의 극딜에서 오는 아란다움이 좀 사라졌다고 느꼈습니다.. 개인적으론 아드랑 초각성때 부스트엔드를 따로 한번 더 쓸 수 있게 한다면(블템 얼음노쿨이랑) 기존의 느낌을 조금더 살릴 수 있었을지도?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기존 아란에 대한 직업 이해도나 컨트롤에 대한 수준은 3000만 정도로 마코만 뚫고 카오스 더스크,하드 듄켈등 잡을 수 있는 수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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