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서버의 의의가 뭐임? 우리 이렇게 낼 테니까 니들이 먼저 찍어 먹어보고 개선사항 있으면 알려줘<< 이거 아님?
근데 바뀐게 뭐가 있나?
아란 리마 사신수 컨셉 동양풍 컨셉 전사 강화하겠다고
비욘더<<흠.. 동물 4마리 나오니까 사신수 넣으면 좋겠네 ㅋ
이딴 마인드로 사신수 쑤셔 넣었겠지 ㅇㅇ
그러니까 정작 사신수 컨셉이라곤 비욘더 하나 뿐이고 스토리에서도 사신수는 아무 언급도 없잖아
왜? 그냥 생각 없이 뚱마엽쳐먹고 와 사신수 와 동양풍 전사 ㅋ 이렇게 했을 테니까 ㅇㅇ
이미 ^스토리북^ 까지 낸 시점에서 이펙트? 컨셉? 절대 바꿔줄 생각 없단 거 알았음
그래서 백보 양보해서 컨셉이랑 이펙트는 그렇다 쳐 어차피 뚱마엽들 바꿔줄 생각도 없고 일할 생각도 없으니까 ㅇㅇ
그러면 다른 개선사항들, 유저의 경험적인 부분에서는 유저들의 개선사항을 듣고 고쳐줘야 하는 거 아니냐?
이번 2차 테섭에서 유저들이랑 기싸움 하겠다는게 눈에 보이는데?
인스톨 마하 삭제되고 콤보쌓기 더 어려워졌다. 이를 개선해달라 > 흠... 지금도 잘쌓이는데 왜 지랄이지?(허수아비를 치며) 안그래도 뚱마엽먹느라 바쁜데 일하기 존나 귀찮으니까 블템에 ^딸깍^ 해서 대충 콤보 200 넣어주고 니들이 지랄한거 아니꼬우니까 대신 시작콤보는 줄일게~
시작콤보 300> 150
헌터즈도
기존의 헌터즈VI의 잔여무적 2초가 삭제되어 플레이적인 경험에서 큰 손실이 발생했다. 다시 잔여무적을 돌려달라 > (게임에 대한 이해도, 직업에 대한 이해도 1도 없는 겜안분이 테스트를 하며) 흠... 이미 차징으로 5초씩이나 무적을 들고 있는데 왜 무적을 또 달라 하는 거지? ^정당한 갑질^ 당하니까 기분이 나쁘네...
헌터즈 퍼뎀 증발
뭐 없던 거 달라했냐? 있던거 다시 돌려달라 한 거잖아
그래서 테섭 들어가서 우리가 경험하고 느낀 점, 개선할 점 문의한 거잖아
근데 뭐 시발 원숭이 손임? 절대 우리가 원하는 대로는 개선 안해주네?
왜? 자기들이 뚱마엽 먹으면서 나온 결과가 아란은월 리마스턴데 플레이 하는 새끼들은 싫다 리마반대한다 난리치네?
어? 열받네? 괘씸하니까 니들이 요구한 개선사항 좆같이 적용해줄게 ^^~
그냥 이렇게 유저들이랑 기싸움하는게 눈에 보이는데 우리가 보내는 개선사항 뚱마엽들이 뭐 이뤄주겠냐고 ㅇㅇ
아니 하다못해 이렇게 패치한 의도를 같이 써주던가
저희가 내부적으로 허수아비(<ㅋㅋ)를 쳐서 나온 내부지표를 살펴본 결과, 저희가 의도했던 대로 10초마다 ADHD마냥 브마를 갈기면서 콤보 쌓는 구조에서 블템에다 콤보수급 200을 넣으니까 아드레날린 가동률이 너무 커져서 시작콤보를 150으로 절반 타노스합니다.
헌터즈 잔여무적 삭제해서 니들이 보스돌다 쳐뒤지던 니들 플레이 경험이 훼손됐던 내 알빠 아니고 니들이 쳐 적응하면 되는데 자꾸 돌려달라 지랄하니까 2초 무적을 돌려주는 대신에 존나 괘씸해서 퍼뎀을 깎습니다.
뭐 이런식으로 적어두던가 시2발 이게 어렵냐?
이번에 솔야누스 동꼽직업들 그냥 말 나오니까 칼같이 패치는 했지만 수년 전부터 말 나오던 스공에 따른 원킬컷 격차 문제는 고쳐줄 생각 1도 없는 것도 그렇고
그냥 유저들이랑 기싸움 할려는 걸로 밖에 안보임 ㅇㅇ
내가 접을게 그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