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란은 폴암이나 얼음, 분노, 동양풍이라는 확실한 컨셉"
- "컨셉을 잘 보존하면서 조금 부족했던 부분은 강화했다"
: 늑대, 폴암, 마하 컨셉 스킬들 삭제
- "폴암과 눈보라를 여러 스킬에 적극 채용하여 아란의 기존 정체성을 확실화"
: 인스톨마하, 마하의영역(둘다 폴암+눈보라) 삭제
- "비욘더의 다양했던 동물 컨셉을 사신수로 구체화, 스킬 개연성을 높이고 동양풍 강화"
: 타 스킬과의 연관성이나 스토리적 개연성 전무
"아란의 핵심 시스템인 아드레날린을 개선"
- "초각성 개념을 추가, 아드 상태에서 일정량의 공격 적중시 초각성 발동"
: 이걸 자랑이라고 당당하게 이중게이지 선언
- "초각성 시 추가타격 발동, 전용스킬 추가"
: 대신 기존 핵심극딜인 블템 90초화 + 대폭너프
"콤보 시스템 개선"
- "인스톨마하를 콤보수급용으로 적절한 타이밍에 사용해야했던 스트레스 제거"
: 그래놓고 블템에 콤보 롤백.. 걍 인마만 이유없이 사라짐
- "몬스터를 맞춰야했던 스트레스를 줄이고자 시간비례 콤보획득 추가, 브마 콤보획득량 증가"
: 그만큼 모아야하는 콤보량 개같이 증가
ㅋㅋㅋㅋㅋㅋ 다시좀 씨부려봐라
이악물고 소통 안하는 이유가 있음
인마 삭제이유만 봐도 씹 겜안분인데 어쩌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