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코들어오기 전 영상인데,
모든 스킬이 리마 후 스킬보다 더 깔끔하고 세련되어 보입니다.
특히 헌터즈가 강제이동이라는 단점이 있었지만 타격감과 이펙트 하나는 정말 잘 만들었다고 생각됩니다.
이거 하나보고 아란 한건데..
지금 헌터즈는 창 찌르듯 제자리서 앞뒤로 움찔 거려 타격감이라곤 찾아볼 수 없을 정도네요..
이펙트도 캐릭터가 이동하면 그대로 따라다니는게 개짜칩니다.
강제이동이라는 단점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이 때의 헌터즈로 돌아갔으면 좋겠습니다
묵직한 폴암으로 존나쌔게때려 개찰진 타격감을 느끼게 해준 헌터즈가 정말 그립습니다..
<리마전 마코X 헌터즈>
이펙트가 굉장히 이쁘고 실제 적중하는 영상을 보면 역동적입니다.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리마후 헌터즈>
리마 후 스킬 이펙트도 개인적으로 굉장이 이쁘다 생각합니다. 하지만 잔상이 너무 오래 남아있고 이 잔상이 캐릭터를 따라다녀 굉장히 부자연스럽고 어색합니다.
리마 전 헌터즈 적중시 타격 대상 뒤로 충격파가 생기는 게 정말 멋졌는데...
위 폴암 이미지에 리마전 이펙트, 단일 타격기로 다시 다듬어 졌다면 어떠했을까 싶습니다.
헌터즈 하나만 언급했지만 지금의 아란은 모든 부분에서 과거보다 퇴화해버렸습니다..
참 슬프네요
제가 찾아본 gms 아란 영상은 Sonto님의 영상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586WqOB4l_E&t=1141s
이 영상에 나오는 아란은 제 심장을 다시 뛰게 해주더군요.
모든 아란 유저분들이 행복해지셨으면 좋겠습니다. (운영진때문에 그럴일은 없겠지만)
헌터즈 움짤, 이미지 출처 :
리마 전: https://namu.wiki/w/%EC%95%84%EB%9E%80(%EB%A9%94%EC%9D%B4%ED%94%8C%EC%8A%A4%ED%86%A0%EB%A6%AC)/%EB%A6%AC%EB%A7%88%EC%8A%A4%ED%84%B0%20%EC%9D%B4%EC%A0%84%20%EC%8A%A4%ED%82%AC
리마 후: https://namu.wiki/w/%EC%95%84%EB%9E%80(%EB%A9%94%EC%9D%B4%ED%94%8C%EC%8A%A4%ED%86%A0%EB%A6%AC)/%EC%8A%A4%ED%82%AC#s-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