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비욘더 삭제하고, 스매시 스윙을 차수에 걸쳐 강화되는 주력기로 했어야 된다고 봅니다(아래는 예시)
스매시 스윙 - 6명의 적을 150%로 2번 공격, 범위 기존 하울링 스윙의 60%, 이펙트는 기존 하울링 스윙 1타
스윙 마스터리 I - 7명의 적을 210%로 3번 공격하는 2타 추가, 1타 타겟 수 1, 공격 횟수 1 증가, 데미지 60%p 증가, 범위 기존 하울링 스윙의 70%, 2타 이펙트는 기존 하울링 스윙 2타, 마스터 레벨 20, 타당 mp 20 소비
스윙 마스터리 II - 8명의 적을 300%로 4번 공격하는 3타 추가, 1, 2타 타겟 수 1, 타수 1, 데미지 90%p 증가, 범위 기존 하울링 스윙의 80%, 3타 이펙트는 기존 하울링 스윙 3타, 마스터 레벨 20, 타당 mp 25 소비
아드레날린 부스트 - 지속 시간 20초로 증가, 지속 중 최종뎀 10% 증가, 아란이 공격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얼음 파동 발동
프로즌 그라운드 - 범위 폴암 전체~뿜어지는 냉기까지로 확대
스윙 마스터리 III - 1, 2, 3타 데미지 120%p 증가, 공격 횟수 1회 증가, 범위 기존 하울링 스윙의 90%로 증가, 마스터 레벨 30, 타당 mp 30 소비, 크확 100%, 방무 30% 적용(4차 기준 8명의 적을 420%로 5번 공격)
헌터즈 타겟팅 - 12명의 적을 800%로 14번 공격하는 참격 11번 발동, 일반 모드에서도 사용 가능, 일반 모드에서 사용 후 부스트 상태 진입 시 쿨타임 초기화, 부스트 및 초각성 상태에서 1회 사용 가능, 부스트 모드에서 초각성 상태로 진입 시 쿨타임 초기화(일반 상태에서 1번, 부스트에서 1번, 초각성 때 1번 총 최대 3번 연속 사용 가능), 추가 크확 100%, 방무 50% 적용
아드레날린 맥시멈 - 부스트 상태에서 공격 5번 적중 시 초각성 진입, 초각성 지속 시간 10초로 증가, 직접 공격하는 스킬 사용 시 1회에 한해 금빛 섬광 발동, 얼음 파동은 금빛 섬광에서도 발동
금빛 섬광 - 12명의 적을 650%로 10번 공격하는 섬광 8번 발동, 엔드 게임으로 진입하는 초각성 시 25번 발동
비욘더 하이퍼/아드레날린 부스트 퍼시스트 - 삭제, 스매시 스윙/부스트 엔드 보너스 어택으로 변경
부스트 엔드 보너스 어택 - 부스트 및 초각성에 관련된 모든 스킬의 공격 횟수 1회 증가(얼음 파동 3번, 헌터즈 타겟팅 15번, 금빛 섬광 11번, 라스트 스탠드 1타 11번, 2타 11번, 3타 14번, 아드레날린 서지 15번)
스매시 스윙 리인포스 - 스매시/파이널 스윙 데미지 20% 증가
스매시 스윙 보너스 어택 - 스매시/파이널 스윙 타수 1회 증가(스매시 스윙 6번, 파이널 스윙 8번)
스매시 스윙 이그노어 가드 - 스매시/파이널 스윙 방무 20% 증가
라스트 스탠드 - 사용 중 슈스탠 상태 및 모든 상태 이상에 면역, 추가 크확 100% 및 방무 50% 적용
아드레날린 서지 - 즉발 극딜기로 변경, 12명의 적을 1320%로 14번 공격하는 눈폭풍이 20번 발동, 초각성 상태에서는 1430%로 공격, 추가 크확 100%, 방무 50% 적용, 영구히 초각성 지속 시간 5초 증가
파이널 비욘더 백호 - 삭제, 파이널 스윙으로 변경
파이널 스윙 - mp 40 소비, 스매시 스윙 3타를 사용한 이후 사용 가능, 10명의 적을 815%로 7번 공격, 크확 100%, 방무 50% 적용, 이펙트는 기존 파이널 블로우 이펙트, 범위는 하울링 스윙 4타의 90%
스매시 스윙 VI - 1, 2, 3타 8명의 적을 487%~690%로 5번 공격, 크확 100%, 방무 30% 적용, 범위 기존 하울링 스윙과 동일, 패시브로 파이널 스윙 데미지 33%p~120%p 증가, 범위 10% 증가
헌터즈 타겟팅 VI - 12명의 적을 922%~1560%로 14번 공격하는 참격 11번 발동, 크확 100%, 방무 50% 적용
패시브로 스매시 스윙 데미지 33%p~120%p 증가
저는 주력기를 스매시 스윙으로 하고, 전직을 거듭할수록 하울링 스윙화 되게 하는 게 낫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