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아델 키우려고 한다는 서문)
환불사태 유입으로 시작해서 아델을 본캐로 하려고 했던 시기가 있었는데 다른 캐릭을 찾아서 유기했다가 챔피언버닝 하는 김에
해방까지 바라보고 다시 육성을 하려고 하는 유저입니다.
목표는 해방기준으로 1억정도이고 노말세렌 솔플 편하게 하는 수준까지도 보낼까 생각 중입니다(매우 나중의 일)
방어구장신구 쪽은 본캐 키운 경험 참고해서 할 것인데 이제 무기랑 보조의 경우 아델이 과거 인기에 의한 매물 특수성도 있고 그래서 시세가 낮은건 좋은데 아리까리하기도 하고 최적 세팅을 잘 몰라 질문드리려고 합니다.
부캐라서 기본적으로 솔플 생각하고 하려고 합니다.
엠블렘 상황은 옛날에 본캐하려고 공공올/공공힘 돌려놔서 만지면 안되고 완성된 것 같습니다. 방무를 엠블에서 챙길 일은 없는 것 같아요
1. 무기/보조에서 방무를 2줄 챙겨서 더 싼 매물 사용하는건 어떤가요? 유니온 9300 아티45정도라 방무 벞지 등등 기본적으로 챙겨서 1줄 이상 쓰지말라는(특히 보조쪽) 정보는 있긴 한데 그래도 1줄씩 들어간 매물을 싸게 살 수도 있고 3칠흑까지 갈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아서 2줄이 괜찮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질문드립니다. 방무 2줄 나쁜가요?
((((고민하게 된 계기가 된 매물의 대충 느낌:
보조
보공공 64억
보보방 1줄이탈45억 ←이런걸 사도 되는가 하는 그런 고민...
보보방 40억
///무기
보방공17성에디15 45억
보보방18성에디18 55억
보보공18성에디15 65억
))))
2. 헥사강화표를 보니 오더 강화 위주로 초반에 되어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만렙 기준으로는 트레드가 미세하게 강한데 초반 강화단계에서 오더가 높아 트레드의 강화수치가 먼저 치고 나가는 단계에서 육성이 마무리되지 않을까 싶은데 이때 강화디바이드 쿨타임이 아닌 시간에 트레드를 사용하는게 나을까요?
레트디샤가 디샤로 바뀐건 들었지만 오더/트레드를 초반에 먼저 강화하는 시점에선 강화디바이드 쿨타임을 놀리지 않는 선에서는 트디샤 정도는 해주는게 좋을까요? 강화 수치마다 다르긴 하겠지만 이 부분 질문드리고 싶습니다.
3. 위에 목표하는 스펙에서 쿨뚝 유효하게 좋을까요?
4. 어빌 재상벞인데 레투다 직업처럼 엔버벞지 의미 있는 편인가요?
모르는게 많은데 머리만 굵어져서 검색해서 나오는 글들 보고도 아 그래도 이래도 괜찮지 않으려나, 6만 이후를 볼 생각은 (아마도) 아닐거니까 괜찮은것도 같은데...하는 느낌에 질문드렸습니다.
쓰다보니 왜 이런 고민을 하게 됐는지 주절주절 변명하는 식으로 써서 쓸 데 없이 길어지긴 했습니다. 아무튼 답변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