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데미지 : 114조 1000억 -> 상승량 4.3약 %
인팅 총 데미지 : 10조 3000억 -> 상승량 약 14%
발할라 총 데미지 : 3조 8000억 -> 상승량 약 41%
레업라 총 데미지 : 4조 3000억 -> 상승량 약 22.8%
-> 표본이 적어서 정확한 수치는 아님, 일루전 1번에 레업라가 1번이냐 2번이냐에 따라 딜 차이가 심할 수 있음
수정한 이유) 딜 상승량 이상해서 다시 재봄 120초 기준 4.3%상승 (20초 극딜은 이전 실험이랑 딱히 달라진거 없음)
4. 번외 - 윗점 딜레이 감소 비교(위-본섭 / 아래-테섭)
체감은 되긴 함
근데 윗점 공격판정이나 좀 없애달라고 제발
5. 번외 - 쓸어블, 쓸윈브, 메용이 패시브 됨에 따라 펫버프 자동 스킬 창
쓸하이퍼바디는 안넣어도 됨
이제 보스랑 사냥 둘다 동일한 펫버프스킬 등록 가능해짐 -> 개인적으로 GOAT 패치라고 생각
6. 번외 - 쓸파운틴 검마 효율(자동회복 없이 들어감)
검마 솔플 2페 말뚝딜이 되네?
총평)
- 딜 상승량이 약 4%상승으로 많이 아쉬운 부분이 있음
- 인팅을 딜을 증가시켜줬는데 오리진 너프된 상태에서 인팅만 더 증가시켜서 오리진의 입지가 상대적으로 많이 줄어든 점이 아쉬움
- 발할라 이새낀 점유율이 애초에 극딜 20초 기준 4%인데 살짝 딸깍은 진짜 이해 안감
아니면 겨울 신규 마코 발할라 떴냐?
- 레업라 이새끼도 120초 기준 점유율 3%인데 이새끼 딸깍도 이해 안감
레업라가 족쇄가 될 것 같은게 마코는 이미 나왔고 그럼에도 딜 점유율은 바닥이고
다른걸 상향시켜줘야 딜이 뻥튀기 되는데 운영진은 레업라를 히어로 최신스킬로 보고 있어서 앞으로도
레업라 깔짝 건들 것 같아서 무서움
- 개선할 점이 진짜 많은데 인팅 발할라 레업라만 수치 딸깍이 많이 아쉬움
-> 윗점 공격판정 삭제
-> 각종 버프스킬 후딜 삭제 또는 캔슬기 추가
-> 블쉴 hp소비 삭제 및 후딜 삭제, 자동 폭발 롤백
-> 데폴 6차강화 패시브 최종뎀 증가 추가
-> 소오버 커맨드화로 재설치시에도 바로 땅박이 가능하도록 변경
이런 개선은 안해주고 딜 살짝 딸깍은 진짜 많이 아쉬움
재밌게 보셨다면 다들 개추 한번씩만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