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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란] 지금 운영진은 밸패에 할애할 시간이 없음

아란살려라
댓글: 3 개
조회: 1328
추천: 6
2024-09-07 14:34:15
전부터 말했고

밸패는 우선 사안이 아니라고 말함

그런데도 갑자기 한 이유

밸런스가 개판이라 유저 이탈 늘어나니까

그래서 지금처럼 최종뎀 딸깍 패치를 해준거라 봄


?:이새끼 아드 쿨 90초 만들고 콤보 수급 늘려 놓을꺼면 콤보가 왜 있는거냐

시간 더 쓸 시간 없으니 그냥 일단 가장 문제되는 준극딜 안되는 문제 딸깍 해결한거지

문제 인식은 있다는 반증임 당장 완벽하게 해결 못한거지 이거 자체는 욕할 문제가 아님


아니 메인 이동기에 쿨을 붙이는게 말이 되냐

당연히 불만일 수 있음

캔슬기 주는거 좋지 근데 문제를 단순하게 보고 딸깍으로 잡을려다가 문제가 생긴거임

문제는 핵심을 봐야함


비욘더 선입력 때매 실질적으로 느끼는 후딜이 존나 차이나게 체감되는 문제

그럼 회피해야할때 캔슬기로 빠져올 수 있게 다른 직업처럼 해주면 되는거 아님?

운영진은 이렇게 생각한거 같은데

해주는거야 좋지 근데 컴뱃 스텝은 메인 이동기라고 심지어 더블 점프라고

?:다른 직업들은 대쉬 없는 직업도 많은데 대쉬 없었다고 생각하면 좋은거 아님? 뭐가 문제임?

뭐가 문제긴 되던게 안되게 되니까 문제지

메인 이동기라서 아란은 더블점프로 적의 이동을 회피하기도 하지만 같은 스킬이지만 땅에서 하면 대쉬로 이동 가능한 컴뱃 스텝은 보스별 패턴에 따라 활용성에서 높은데

아란이 성능 하자가 많아도 기동성에서 활용만 잘하면 고트란 말이 나오던 이유도

이런 점들 때문에 아란을 애정으로 하는 사람들은 이런거 하나하나 활용하는데

바이퍼처럼 스크류펀치에 해당되는 전진기 파이널 차지나 저지먼트에 주면 되는데

"메인 이동기" 컴뱃 스텝에 준게 문제인거임

?:왜 캔슬기에 쿨이 달려 있냐

캔슬기라 쿨이 달린거임 캔슬기에 노쿨인건 연계 직업 뿐임 연계 전체를 놓고 보면 후딜 선딜 선입력 싹다 에바니까

옛날에 스트라이커가 그마저도 좆같아서 문제였던거고 지금도 문제지만

?:아닌데 노쿨이면서 캔슬 되는 스킬 있는데 텔포도 있고 후방 이동도 되는데?

후방 이동은 사용 후 1초간 경직이고 텔포는 정확히는 캔슬이 아니라 메인 주력기 도중에도 사용 가능한거지 스킬 자체를 끊지 않음 이마저도 직업간 특성 급 스킬이고

?:그럼 옛날 저지먼트급 후딜이면 노쿨 캔슬기였어도 되겠네?

근데 저지먼트는 전진 거리가 애매해서 파이널 차지가 나을듯

근데 이딴거 상관 없이 그냥 비욘더가 스윙처럼 이동하면서 공격 가능하면 그냥 상시 무빙으로 회피 가능함

진짜 딸깍 해결할꺼였으면 이거 먼저 넣었어야지



문제를 볼때 아 이거 불만인데 이거 왜 안하냐고 하지말고 핵심을 보셈

왜 이렇게 된건지

운영자는 시간 없고 대충 일한거고 상황 파악하기도 귀찮은 상태인거라는 핵심을 봐야함


단순히 쿨삭제하라고가 아니라 다른 직업들에 비해 이런이런게 부족하고 리마전에는 이랬는데 이렇게 하는쪽이 맞는거 아니냐 이런식으로 해야 논의점을 맞출 수 있음

한마디로 운영진이 보고 그냥 바로 적용시킬 정도의 떠먹여주는 노트 패치 수준이 되어야 패치가 될까 말까라는거임

Lv22 아란살려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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