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데몬슬레이어] 데슬 리마

스워시버클러
조회: 1614
추천: 1
2024-09-11 13:32:27
모든 스킬의 hp 소모가 삭제되며, 포스만 소모하도록 변경됩니다. 
데빌 사이더, 소울 이터, 데모닉 브레스, 다크 저지먼트, 데몬 슬래시 1차, 2차, 최종 강화 스킬이 삭제됩니다

1차
데몬 슬래시(데몬 스킬) - 2타로 압축, 기존 3타가 1타, 4타가 2타로 변경, 타당 딜레이 최대 공속 기준 240ms로 변경, 범위는 두 타수 모두 기존 강화 4타의 50%로 변경, 8명의 적을 80%로 5번 공격
마족의 자각 - 마족으로서의 자아가 깨어나 공격력 20 증가하는 신규 패시브 스킬, 마스터 레벨 15

2차
인핸스드 데몬 I - 마족의 힘으로 데몬 스킬을 강화하는 신규 패시브 스킬, 마스터 레벨 20
데몬 슬래시 데미지 40%p 증가, 범위 기존 강화 4타의 60%로 증가
데몬 임팩트(데몬 스킬) - 포스 5 소비, 보공 삭제, 6명의 적을 240%로 5번 공격, 크확 30% 적용, 범위 기존과 동일, 최대 공속 기준 딜레이 540ms로 감소, 슬로우 지속 시간 90초로 증가
다크 리벤지 - 사망 시 복수의 기운으로 1회 부활하는 온오프로 변경, 쿨 1800초
아웃레이지 - 공격력 30으로 감소, 마스터 레벨 19로 변경

3차
인핸스드 데몬 II - 더욱 강해진 마족의 힘으로 데몬 스킬을 강화하는 신규 패시브 스킬, 마스터 레벨 20
데몬 슬래시 데미지 40%p 증가, 범위 기존 강화 4타의 70%로 증가
데몬 임팩트 - 7명의 적을 310%로 5번 공격, 크확 60% 적용, 범위 기존 대비 10% 증가
데몬 익스플로전(데몬 스킬) - 단타로 변경, 포스 10 소비, 8명의 적을 210%로 5번 공격, 범위 기존 대비 10% 증가, 최대 공속 기준 딜레이 540ms로 변경, 크확 60% 적용
맥스 포스 - 슬래시 사용 시 회복 확률 100%로 증가, 4초마다 회복하는 포스 40으로 변경
포스 가드 - 피격 데미지 20% 감소 효과 추가
컨센트레이션 - 최종 데미지 20%로 감소, 포스 소모량 20% 감소 추가(블블 패시브와 합적용), 마스터 레벨 19

4차
인핸스드 데몬 III - 완성된 마족의 힘으로 데몬 스킬을 강화하는 신규 패시브 스킬, 마스터 레벨 30
데몬 슬래시 - 데미지 40%p, 최종 데미지 10%, 공격 횟수 1회 증가, 범위 기존 강화 4타의 80%로 증가
데몬 임팩트 - 8명의 적을 480%로 6번 크리티컬 공격, 방무 30% 적용, 범위 기존 대비 20% 증가
데몬 익스플로전 - 10명의 적을 320%로 6번 크리티컬 공격, 일몹뎀 40%p 적용, 범위 기존 대비 20% 증가
데빌 크라이 - 디버프 지속 시간 90초로 증가, 범위 기존 대비 20% 증가
메타모포시스 - 데미지 삭제, hp 패시브 삭제, 영구히 최종뎀 20% 증가하는 패시브 추가, 범위 기존 대비 30% 증가
다크 바인드 - 딜레이 기존 대비 30% 감소, 마스터 레벨 30으로 증가, 패시브 방무 40%로 증가
인피니티 포스 - 마스터 레벨 30으로 증가, 지속 시간 45초로 증가
뱀피릭 터치 - 마스터 레벨 10으로 변경, 패시브로 변경, 오류 수정
데몬즈 윌 - 마스터 레벨 5로 증가, 포스 5 소비, 효과는 기존과 동일
하드 스킨 - 영구히 피격 데미지 30% 감소, hp 20% 증가, 최대 체력 비례 데미지 10% 감소(루포실과 합적용)

하이퍼 패시브 - 슬래시/임팩트 통합, 메타모포시스 인핸스 삭제 및 스킬에 영구 적용, 데빌 크라이 하이퍼 추가
데몬 리인포스 - 모든 데몬 스킬의 데미지 20% 증가
데몬 이그노어 가드 - 모든 데몬 스킬의 방무 20% 증가
데몬 보너스 어택 - 모든 데몬 스킬의 공격 횟수 1회 증가(슬래시 7/7번, 임팩트/익스플로전 7번씩 공격)
메타모포시스 데미지 - 패시브 최종 데미지가 5%p 추가 증가하는 신규 스킬, 습득 시 최종 데미지 25%로 증가
데빌 크라이 리인포스 - 데빌 크라이의 데미지 20% 증가
데빌 크라이 인핸스 - 디버프 적 공격력/방어력 5%p씩 감소, 경험치/드롭률 5%p씩 추가 증가
데빌 크라이 퍼시스트 - 디버프 지속 시간 30초 추가 증가

하이퍼 스킬
블루 블러드 - 모든 공격 스킬의 최종뎀 95%로 감소 후 타수 2배로 증가, 발동 시 데미지 2줄씩 출력되도록 변경
서버러스 - 보공 삭제, 방무 50% 적용, 12명의 적을 550%로 7번 크리티컬 공격, 범위 기존 대비 20% 증가

5차
데몬 어웨이크닝 - 65초간 데몬 슬래시 강화, 사용 중 모든 공격에 크확 100%, 방무 50%, 슬로우 디버프 90초 적용
강화 데몬 슬래시 - 10명의 적을 5번 공격하는 타격 2번 발동, 데미지 300%, 범위 기존 강화 4타와 동일
강화 슬래시는 인핸스드 데몬, 하이퍼 패시브, 코강 등 데몬 슬래시의 모든 강화 효과 적용
요르문간드 - 아이콘 우클릭 시 극딜 모드로 변경되는 효과 추가
극딜 모드 - 지속 시간 4초로 감소, 0.4초마다 12명의 적을 430%로 12번 공격하는 충격이 5번 발동, 소멸 시 12명의 적을 330%로 15번 공격하는 충격이 7번 발동하며 마무리, 크확 100%, 방무 50% 적용
오르트로스 - 아이콘 우클릭 시 지속 시간이 5초로 감소하며 더 빠른 주기로 더욱 강력하게 공격
오르트로스 극딜 모드 - 네메아 1430%로 11번, 게리온 1210%로 13번 공격, 크확 100%, 방무 50% 적용
데몬 베인 - 예열 삭제, 사용 시 6초간 무적, 최대 15명의 적 공격, 데몬 어웨이크닝 지속 중 사용 시 최종 데미지 증가 효과 삭제, 키다운과 막타 구조로 변경, 데몬 베인의 모든 공격은 크확 100%, 방무 100% 적용
키다운 - 1100%로 6번 공격하는 공격 최대 25번 발동, 최대 키다운 시간 3초, 키다운 종료 시 막타 발동
막타 - 1320%로 7번 공격하는 마무리 일격 20번 발동

코강 - 슬래시/서버러스 통합, 임팩트/익스플로전 통합, 크라이/메타모포시스 통합, 데몬 트레이스 코어 삭제, 최종적으로 코어 7개 중 3개 유효

6차
데몬 임팩트 VI - 8명의 적을 538%~770%로 6번 크리티컬 공격, 방무 40% 적용, 범위 기존 대비 30% 증가, 6초마다 스킬이 강화되어 데몬 체인 발동
데몬 체인 - 12명의 적을 288%~375%로 6번 크리티컬 공격하는 참격 3번 발동, 방무 40% 적용, 하단 범위 기존 대비 100픽셀 증가
데몬 슬래시 VI - 1, 2타 8명의 적을 224%~340%로 5번 공격, 범위 기존 강화 4타의 90%로 증가, 6초마다 악마의 힘이 깨어나서 데모닉 스피어 발동
데모닉 스피어 - 10명의 적을 314%~430%로 5번 공격, 전 레벨 일몹뎀 130%p 적용, 데몬 어웨이크닝 지속 중에는 쿨타임 3초로 감소 및 458%~690%로 공격
데몬 슬래시 VI 및 데모닉 스피어는 인핸스드 데몬 I, II, III의 효과를 모두 적용받음
패시브로 어웨이크닝 강화 데몬 슬래시 데미지 26%p~55%p 증가 및 범위 10% 증가
데몬 익스플로전 VI - 10명의 적을 376%~550%로 6번 크리티컬 공격, 일몹뎀 80%p 적용, 범위 기존 대비 30% 증가
패시브로 데몬 임팩트 VI 데미지 51%p~80%p 증가, 데몬 체인 데미지 21%p~50%p 증가

나이트메어 - 즉발로 변경, 3단 공격으로 변경, 컷신 시간 4.5초로 변경, 조건부 최종 데미지 증가 효과 삭제
1단 - 620%~1200%로 6번 공격하는 명계의 파동 33번 발동
2단 - 775%~1500%로 6번 공격하는 명계의 화염 54번 발동
3단 - 930%~1800%로 7번 공격하는 명계의 심판 66번 발동

리마스터 의의 - 데몬 슬래시를 2타로 압축하고 임팩트, 익스플로전 등의 주력기의 딜레이를 감소시킴으로써 데몬슬레이어의 고질적인 문제점이었던 지나치게 긴 스킬 딜레이 문제를 완화하고, 요르문간드, 오르트로스에 극딜 모드를 추가시킴으로써 극딜을 더욱 강화하며, 데몬 베인과 나이트메어의 조건부 최종 데미지 증가 효과를 삭제함으로써 극딜 난이도를 대폭 완화시켰고, 하드 스킨에 hp 비례 데미지 감소 효과를 추가시켜 루인 포스 실드를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피격 데미지 증가 패널티를 완화시켰습니다. 또한 데몬 임팩트의 데미지를 상향시켜 평딜을 상향시켰고, 기존의 데빌 사이더, 다크 저지먼트 등의 스킬을 삭제하고 스킬을 통합함으로써 기존의 어려웠던 코어 강화의 난이도를 대폭 감소시켰습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