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팔라딘
- 어퍼 차지
· 액션 딜레이가 약 35% 감소됩니다.
- 워리어 마스터리
· 이동속도가 마스터 레벨 기준 10에서 22로 증가됩니다.
· 최대 이동속도가 마스터 레벨 기준 10에서 20으로 증가됩니다.
- 블레싱 아머
· 마을에서 이펙트 온오프 기능이 가끔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블래스트
·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305%에서 340%로 증가됩니다.
- 디바인 저지먼트
· 신성 낙인의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550%에서 700%로 증가됩니다.
- 스마이트
· 공중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 홀리 유니티
· 결속된 유저에게 디바인 블레싱 사용 시 최종 데미지 증가량이 25레벨 기준 20%에서 13%로 감소됩니다.
- 그랜드 크로스
· 스킬 사용 중 이동속도가 고정되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 최대 키다운 지속 시간이 6초에서 4초로 감소됩니다.
· 십자가가 커지기 전 데미지가 25레벨 기준 595%에서 700%로 증가됩니다.
· 십자가가 커진 후 데미지가 25레벨 기준 1040%에서 1410%로 증가됩니다.
· 십자가가 커지기 전 공격 간격이 약 16% 감소됩니다.
· 십자가가 커진 후 공격 간격이 약 33% 감소됩니다.
- 마이티 묠니르
· 공격키와 함께 사용하면 모든 고대신의 망치를 소환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첫 공격의 데미지가 25레벨 기준 400%에서 485%로 증가됩니다.
· 충격파의 데미지가 25레벨 기준 450%에서 550%로 증가됩니다.
- 블래스트 VI
·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465%에서 535%로 증가됩니다.
- 디바인 저지먼트 VI
· 신성 낙인의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890%에서 1160%로 증가됩니다.
- 폴링 저스티스
·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1300%에서 1560%로 증가됩니다.
그크 공격간격 줄어들었는데 더 좋아진거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