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인 포스실드 패널티 
패널티 변경 : 피격뎀 25%증가 >> 블러디 레이븐, 뱀피릭 터치 포함 모든 회복량 35%감소 
80% ~ 99% 같이 남들은 물약쓰면 3번 맞아야 뒤지는거 한 번 만에 뒤지는 건 정말 너무 극단적임 
근데 그렇다고 없애자니 최종뎀 10% ㅈㄴ 말도 안되는거 팩트라서 심히 거슬리는 패널티는 분명히 있어야 함
다만 회복량 건들면 반대로 데벤져 물먹이는 패치되는데 애초에 데슬이냐 데벤이냐에 따라 패널티 다르게 적용하면 그만.
데몬 베인 버프 : 보스 공격력 50% 추가
스펙 불균형 개선
요르문간드 버프 : 시전시 HP2000소모 >> HP 소모 삭제
걍 없애라 이런거 제발 서버러스는 포스 필요없어서 납득이라도 가는데 얜 데체 뭐라고 피통가져감?
데몬 어웨이크닝 변경 : 65초 동안 데몬슬래시 강화 >> 데몬 슬래시 75번 강화하는 버프 120초동안 부여.
(어웨이크닝 한번에 내내 갈기면 대충 70 ~ 75번 나옴)
단 강화 횟수가 남아있는 상태에서 재시전 할시, 횟수 중첩이 되진 않음.
어웨이크닝 중 데모닉 스피어 강화 변경 : 쿨타임 3초로 변경 >> 강화 데몬슬래시 2번중 한번만 발동
(3초쿨로 무한으로 즐긴다 그딴건 없음.)
기존의 평딜 직업의 정체성 지키면서 어웨이크닝에 쫒겨다니는 구조 개선.
펫버프 등록 가능. 개 꼴받게 사냥할때마다 유니온 크확 스위칭 안해도 됨
데슬이 공속느린 KMS에선 구리고 공속빠른 GMS에선 적폐 직업인데 이러면 두 서버의 데슬 동시에 정상화 가능 
보스가 뭔 지랄을 하던 반드시 최대 효율이 나오기 때문에 고인물이건 뉴비건 반드시 직관적인 지표가 나옴.
앞으로 밸런스 패치 할 때도 어웨이크닝 강화 횟수만 건들면 됨 뚜렷하게 성능이 변화함
생소하고 비현실적인 구조라는 생각이 들 수 있는데 이미 카이저가 이거랑 유사한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음
데슬 말고도 버프형 극딜 스킬은 죄다 이런 패치 해야 함.
특히 소마..